NoiseAware Blog

복수동 로또

제노아fc - Slot=2024-12-13%2Fxecfkr.html

NO.1: 제노아fc

부산시·기술보증기금과 업무협약
탄소저감 기술기업 발굴부터 ESG 컨설팅
부산·경남은행 저금리 전용 대출상품 출시

BNK금융그룹은 2일 부산시청에서 금융권 최초로‘탄소저감 기술기업 금융비용 전부 지원을 위한’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왼쪽부터 김종호 기술보증기금 이사장,박형준 부산시장,빈대인 BNK금융그룹 회장.사진=BN
BNK금융그룹은 2일 부산시청에서 금융권 최초로‘탄소저감 기술기업 금융비용 전부 지원을 위한’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왼쪽부터 김종호 기술보증기금 이사장,박형준 부산시장,빈대인 BNK금융그룹 회장.사진=BNK금융 제공
[파이낸셜뉴스]BNK금융그룹이 2일 부산시청에서 부산시와 기술보증기금과 함께 금융권 최초로‘탄소저감 기술기업 금융비용 전부 지원을 위한’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빈대인 BNK금융그룹 회장,제노아fc박형준 부산시장,제노아fc김종호 기술보증기금 이사장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은 각 기관이 부산시 소재 탄소저감 기술을 가진 기후테크 중소기업을 발굴 및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탄소 중립을 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BNK금융그룹의 자회사인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2년간 저금리 전용 대출 상품을 출시 및 고객 보증료를 전액 지원한다.부산시는 2년간 이자비용을 전액 지원하고,기술보증기금은 기술평가료,제노아fc보증료 지원과 ESG경영 컨설팅을 제공한다.

지원 대상기업은 기술보증기금의 탄소가치평가보증 탄소감축유형 중 외부감축기업에 해당하는 부산 소재 중소기업이다.기업당 최대 5억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7월 22일 부산시 사업 공고 후 8월부터 기술보증기금 보증신청 이후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에서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제노아fc

: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노아fc,대한전선은 지난해 12월 전남 영광군에 조성되는 영광낙월 해상풍력 발전사업의 해저케이블 공급 프로젝트를 수주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