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정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참프레가 만든 'BBQ 통다리 바베큐 치킨' 일부 제품
금속성 이물 기준 부적합 녹차 가루도 회수
[식약처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식중독균이 검출된 치킨 제품을 판매 중단하고 회수 조치한다고 9일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은 식육 가공 업체 '참프레'가 제조한 'BBQ 통다리바베큐치킨' 620g이다.소비기한은 2024년 7월 26일이다.
식약처에 따르면 참프레는 해당 제품을 제조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에 납품한다.
해당 제품에서는 식중독균인 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제네스가 검출됐다.해당 균은 냉장 보관 및 진공 포장에서 증식할 수 있는 저온성 세균으로 감염되면 설사,프리미어리그 정식고열,프리미어리그 정식오한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한편,프리미어리그 정식금속성 이물 기준 부적합으로 판정된 녹차 제품도 회수 대상이 됐다.
회수 제품은 식품 제조·가공 업체 '농업회사법인 쌍계명차 주식회사'가 제조한 '가루녹차' 3㎏이다.소비기한은 2025년 11월 26일이다.
식약처는 해당 제품을 보관하고 있는 판매자는 판매를 중지하고 이미 구입한 소비자는 이를 회수 대상 업소로 반납해 달라고 당부했다.
[식약처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프리미어리그 정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정식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11%)은 상승 폭 축소, 서울(0.
프리미어리그 정식,(인천소방본부 제공)/뉴스1(인천=뉴스1) 이시명 기자 = 인천소방본부는 인천대공원, 송도센트럴파크, 월미공원 등 3곳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손도장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