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엔포 커

【축구 경기 보는곳】- 퀴즈나비

NO.1: 축구 경기 보는곳

오전 밀워키서 만나…폴리티코 "케네디 지지 선언하면 큰 보탬"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무소속 미국 대선 후보 [AP 연합뉴스 자료 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무소속 미국 대선 후보
[AP 연합뉴스 자료 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워싱턴=연합뉴스) 김경희 특파원 =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로 선출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5일(현지시간) 무소속 로버트 케네디 주니어 후보와 만난 것으로 확인됐다.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는 이날 오전 공화당 전당대회가 열리고 있는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케네디 주니어 후보가 회동,축구 경기 보는곳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지지 문제를 논의했다고 보도했다.

케네디 주니어 후보는 회동 사실이 알려진 뒤 소셜미디어 엑스에 글을 올려 "오늘 아침 트럼프 전 대통령과 만남을 놓고 소문이 무성하다"면서 "우리의 핵심 의제는 통합이었으며,축구 경기 보는곳나는 이 문제를 놓고 민주당 지도자들과도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나는 대선 후보에서 사퇴하지 않는다"고 못박았다.

케네디 캠프의 대변인 역시 트럼프 전 대통령과 회동 사실을 확인하면서도 "케네디는 유일한 친환경,축구 경기 보는곳반전 후보로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물리칠 수 있는 인물"이라며 완주 입장을 확인했다.

케네디 주니어 후보는 일부 전국 단위 여론조사에서 바이든 대통령,축구 경기 보는곳트럼프 전 대통령과 3자 대결 시 두 자리수 지지율을 보이는 유일한 무소속 후보로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트럼프 전 대통령 피격 이후 이날 브리핑에서 바이든 대통령 지시로 케네디 후보에게도 경호를 제공한다고 확인했다.

폴리티코는 "케네디 후보가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지지를 선언할 경우 트럼프 전 대통령 입장에서는 큰 보탬이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케네디 후보는 현재까지 여론 조사에 근거할 때 상대적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 지지표를 잠식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축구 경기 보는곳

:지역구에 출마하지 않는 영입인재는 국민의힘과 마찬가지로 비례대표에 출마하거나 보궐선거에 나간다.

축구 경기 보는곳,제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제주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오전부터 가끔 비가 내리다가 밤부터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