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인트벳 페이지 프로모션

로또 행운 복권 - Slot=2024-12-14%2Famqtnw.html

NO.1: 로또 복권 신기동 행운 점

NO.2: 행운 복권방 로또

경북 구미시의‘로봇 주무관’이 계단에서 떨어져 파손된 모습.(독자 제공) 뉴스1
경북 구미시의‘로봇 주무관’이 계단에서 떨어져 파손된 모습.(독자 제공) 뉴스1경북 구미시의‘로봇 주무관’이 계단에서 떨어져 파손됐다.

26일 구미시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후 4시경 로봇 주무관이 구미시의회 2층 계단과 1층 계단 사이에서 파손된 채 발견됐다.

로봇 주무관은 당시 행정 서류를 배달하기 위해 구미시의회 2층을 지나다 갑자기 인근 계단으로 돌진해 약 2m 아래로 추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직전 로봇 주무관을 목격한 공무원들은 로봇 주무관이 한자리에서 빙글빙글 도는 등 이상 행동을 보였다고 전했다.

이 로봇 주무관은 지난해 8월 1일 구미시청에 첫 도입된 인공지능(AI) 행정서비스 로봇이다.구미시는 첨단 로봇 기술의 적용 대상을 공공행정 분야로 확대하기 위해 AI 행정서비스 로봇을 주무관으로 특별 임명했다.

로봇 주무관은 공무원증을 부착하고 청사 본관 1~4층을 다니며 부서 간 우편물과 행정 서류 등을 배달하는 임무를 수행한다.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이 로봇은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베어로보틱스의 최신 기종이다.사용자가 목적지를 입력하면 로봇이 스스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각 층으로 이동한다.기존 물류 배송 로봇이 단층에서 한정적인 역할만 수행하던 것과는 다르다.

구미시 관계자는 “로봇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원격 관리하는데,로또 행운 복권갑자기 계단 아래로 굴러떨어졌다.업체에서 로봇을 수거해 원인을 분석 중”이라고 밝혔다.

로봇 주무관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일을 얼마나 과하게 줬으면 계단으로 뛰어내리나” “악성 민원에 시달린 거 아니냐” “신입이라고 많이 혼난 거 아니냐” “인간으로 치면 스트레스로‘멘붕’(멘탈 붕괴) 온 상태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로또 복권 신기동 행운 점

:경선 차점자인 박용진 의원이 강력하게 반발하고 있고, 상임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은 김부겸 전 국무총리는 입장문을 통해 비판의 수위를 높였다.

로또 행운 복권,인도 매체와 AFP통신은 현지시각 3일 라지브 쿠마르 인도 선거관리위원장이 뉴델리에서 연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세계 최다 투표 참여 기록을 창출했다”면서 이들 중 약 절반인 3억 1천200여만 명은 여성이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