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김봉수
NO.2: 김봉수 중장
NO.3: 김봉수 교수
NO.4: 김봉수 작명소
NO.5: 김봉수 테니스
NO.6: 김봉수 교수 페이스북
NO.7: 김봉순
NO.8: 김봉숙
NO.9: 김봉수 통계
NO.10: 김봉수 셰프
협의체에는 한수원을 비롯해 설계,제작,김봉수정비,김봉수가동중검사 등 4대 분야 40개 협력사가 참여해 앞으로 엔지니어링 관련 주요 업무 방향성을 공유하고,김봉수공동 대응 안건에 대해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경주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발족식에서 참석자들은 ʻ원전 산업계 미래를 위한 신뢰 강화ʼ를 주제로 위대한 기업으로 성장․도약을 위한 역할 및 방안,원전 산업계의 건전하고 공정한 관계 형성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 새로운 산업안전보건 슬로건(Work Safe,Work Together!) 아래 캠페인을 펼치며 산업안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황주호 한수원 사장은 “소통과 신뢰 강화 및 엔지니어링 기반으로 한 원전 생태계 상생발전으로 우리 원전 산업계의 경쟁력이 더욱 높아지길 기대한다”면서 “협의체를 통해 논의된 내용들을 바탕으로 초격차 원자력 경쟁력을 갖추고,나아가 모든 기업들이 원전 산업계의 위대한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을 모으자”라고 말했다.
김봉수 교수 페이스북
:이장우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년 전이 아니라 3년 전이네"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봉수,한국사 강사인 황현필씨는 지난 14일 “이승만의 25가지 과오”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올리며 “역사상 최악의 인물 중 하나”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