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010 가상번호 문자인증
“현재 책임지고 미래 선도 ESG경영 내재화”
핵심이슈·대응전략·이사회 인터뷰 등 구성LIG넥스원(대표 신익현)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활동 추진 현황과 주요 성과를 담은‘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처음 발간했다.
새로 선보인‘LIG넥스원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이중중대성 평가에 기반한 6대 핵심이슈 도출 및 대응전략 수립 △ESG 활동 현황 등으로 구성됐다.특히 ESG 경영의 필요성과 실천 의지 등을 주제로 LIG넥스원 이사회의 인터뷰를 담아내 보고서의 진정성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LIG넥스원은 이 보고서의 첫 발간을 계기로 ESG 경영 내재화를 실현하면서 고객,010 가상번호 문자인증협력회사,010 가상번호 문자인증지역사회,010 가상번호 문자인증임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익현 LIG넥스원 대표이사는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 기업경영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ESG 경영은 회사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필수적인 요소”라며 “지속가능경영보고서의 첫 발간으로 LIG넥스원이 현재를 책임지고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사외이사 중심의 ESG 위원회를 기반으로 방위산업에 특화된 정책 및 과제를 수립·추진해온 LIG넥스원은 지난 6월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이 주관하는 2024 ESG 평가에서 방산업계 최고 등급인‘AA등급’을 획득했었다.
010 가상번호 문자인증
:법원 “민희진, 배신 했어도 배임은 안해”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지난 425일 서울 강남 한국컨퍼런스센터에서 관련 사안에 대해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010 가상번호 문자인증,친노도 과거에 폐족이 됐다가 부활해서 민주당 계열 정당의 주류로 다시 등극한 적이 있지 않습니까? 그런 점으로 봤을 때는 국회에 들어오는 걸 잘못됐다 이렇게 보기도 어렵고 다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마는 이 대구달서갑 지역구는 경선을 했으면 가장 논란이 없고 깔끔했을 것 같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