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인용 무료 게임
"전공의 돌아오면 적극적으로 보호"
정부가 휴진 대신 진료 조정에 들어간 서울아산병원의 선택에 다행이라면서도 대형병원 교수들에게 무기한 집단휴진을 중단해줄 것을 요청했다.
김국일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관은 4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브리핑에서 "아산병원 교수 비대위는 당초 예고한 전면 휴진이 아닌 중증·응급환자 중심으로 진료를 재조정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는데 환자들을 위한 결정에 대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무기한 집단휴진과 같은 극단적 방식은 중단해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이 지난달 27일부터 개별적으로 휴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아산병원은 이날 진료 축소에 돌입했다.앞으로 고려대병원(12일),1인용 무료 게임충북대병원(26일)도 진료 재조정 및 휴진에 들어갈 예정이다.
김 정책관은 전공의들에게 수련병원으로 복귀할 것을 재차 촉구했다.
그는 "복귀를 고민 중인 전공의가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수련현장으로 돌아와 주기를 바란다"며 "정부는 복귀한 전공의가 수련에 전념하면서 전문의 자격을 차질 없이 취득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1인용 무료 게임
:부산시 이순정 지산학협력담당관은 “그동안 유학생 유치 활동은 대학별로 산발적으로 이뤄졌다”며 “이제부턴 부산시가 유학생 유치 컨트롤타워가 돼 유치 준비부터 지역 정주까지 종합적인 유치 전략을 세우고 추진하며 부산을 유학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1인용 무료 게임, 윤 정부 출범 이후 1주택자의 기본 공제액을 11억 원에서 12억 원으로 올리고 최고세율을 6%에서 5%로 내리는 등 앞서 완화 조치를 거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