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세라티
NO.2: 마세라티 가격
NO.3: 마세라티 suv 가격
NO.4: 마세라티 suv
NO.5: 마세라티 mc20
NO.6: 마세요
NO.7: 마세라티 기블리
NO.8: 마세라티 그레칼레
NO.9: 마세라티 기블리 가격
NO.10: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화장품 업체 에이유랩스와 코스맥스 BTI는 4월16일부터 지난 10일까지 약 두 달간 금나노 합성물질인‘나이아신골드’의 성분 분석을 한 결과 이 같은 결과가 도출됐다고 28일 밝혔다.
나이아신골드는 순도 99.9%의 순금을 특허 공법으로 아주 작은 나노 입자 형태로 만든 후 나이아신아마이드라 불리는 분말에 증착한 성분이다.이렇게 만들어진 성분은 물에 완전히 녹아 시간이 지나도 순금이 분리돼 바닥에 가라앉지 않는다.순금을 물에 녹일 수 있는 방법으로,에이유랩스가 특허를 냈다.
이 나이아신골드를 고농도인 10% 함유한 화장품을 피부에 바른 후 햇빛을 쬔 결과 피부 장벽 개선률이 350% 향상됐으며,마세세포 증식률이 8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피부 및 진피 세포 기능이 강화되는 효과가 나타났다는 게 연구진의 주장이다.
특히 나이아신골드를 바른 피부는 자외선을 받았을 때 콜라겐 생성률이 오히려 증가하는 효과가 있었다.
연구진은 “자외선을 받으면 세포 내 콜라겐 생성률이 현저히 감소하지만,마세나이아신골드를 사용한 경우 자외선을 받아도 콜라겐 생성률이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50% 넘게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햇빛을 받으면 피부가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해 나이트케어 화장품을 넘어 데이케어 화장품으로까지 쓰임을 넓힐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