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잉글랜드 대 덴마크
NO.2: 덴마크 축구 국가대표팀 대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NO.3: 덴마크 대 잉글랜드 중계
NO.4: 덴마크 대 잉글랜드 경기 티켓
26일 늦은 밤부터 제주와 남부지방에 장맛비가 내리겠다.정체전선(장마전선)이 북상하면서 주말부터는 수도권을 비롯한 중부지방에도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될 전망이다.
기상청에 따르면,제주도 남쪽에 머무르던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이날 늦은 밤부터 제주와 남해안에 비가 내린다.27일 새벽부터는 남부지방에도 비가 오기 시작해 밤까지 이어지겠다.다만 정체전선이 그 이상 북상하지 않아 중부지방은 이번 주중 맑은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최근 중부지방에 남하해 더위를 식혀준 북쪽 찬 고기압이 정체전선의 북상을 막고 있기 때문이다.
27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제주 50~100㎜(남부 및 중산간,잉글랜드 대 덴마크산지 일부는 150㎜ 이상) △전남해안,잉글랜드 대 덴마크경남서부남해안 20~60㎜ △전남내륙,잉글랜드 대 덴마크전북,경남중부 남해안 10~40㎜ △부산,울산,경남내륙 5~20㎜ △대구,경북남부 5~10㎜다.다만 정체전선 근처에서 저기압이 발달할 경우 더 많은 비가 올 수도 있다.
수도권과 중부지방은 토요일인 29일 늦은 밤부터 장마가 시작돼 다음달 5일까지 이어지겠다.이 시기 정체전선이 중부와 남부를 오르내리면서 전국에 많은 비를 뿌릴 것으로 예상된다.다음주는 낮 기온도 25~32도로 높아 습도 높은 끈끈한 더위도 이어질 전망이다.
덴마크 대 잉글랜드 중계
:하마스 땅굴 둘러보는 이스라엘 군인들(가자지구 AP=연합뉴스) 이스라엘 군인들이 지난 15일(현지시간) 가자지구 북부 에레즈 검문소 인근에서 찾은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대형 지하 터널을 둘러보고 있다.
잉글랜드 대 덴마크,VCR 제조사들은 이를 만들기 위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한 적이 없는데, 맥을 잘못 짚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