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고척스카이돔 야구 예매

【2014 월드컵 결승】이탈리아 축구 팀|고척스카이돔 야구 예매

NO.1: 2014 월드컵 결승

NO.2: 2014 월드컵 결승골

NO.3: 2014년 월드컵 결승전

정태희 대전상공회의소 회장(앞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윤석대 한국수자원공사 사장(네 번째)등이 간담회를 가진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대전상공회의소 제공
정태희 대전상공회의소 회장(앞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윤석대 한국수자원공사 사장(네 번째)등이 간담회를 가진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대전상공회의소 제공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정태희)는 한국수자원공사와 간담회를 갖고 대전지역 물 산업 혁신 생태계 조성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25일 밝혔다.

간담회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물 산업 육성이라는 두 가지 핵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측은 물 산업을 중심으로 한 신성장 동력 발굴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정태희 대전상의 회장은 간담회에서 “대전지역 물 산업 육성 지원을 통한 지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간담회를 열게 됐다”며 “물 산업 육성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은 물론 국가 균형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두 기관은 대전의 우수 물(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2014 월드컵 결승대전을 물 산업 혁신의 중심지로 만들기 위한 종합 전략을 수립하는 등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의 질적 성장과 새로운 도약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정 회장은 특히 “대전의 우수한 연구개발(R&D) 인프라와 수자원공사의 전문성을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피력했다.

정태희 회장은 지난해 11월부터 수자원공사 상생협력위원회 위원장으로서 활동하는 등 양 기관의 실질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전상의는 간담회를 계기로 지역 물 산업 관련 정책 제안,기업 간 협력 플랫폼 구축,2014 월드컵 결승국내외 투자 유치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대전이 명실상부한 글로벌 물 산업의 허브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간담회에는 정태희 회장을 비롯해 이승찬 계룡건설산업 회장,2014 월드컵 결승이관근 파인건설 회장,박재현 태원건설산업 대표,김석원 금성건설 대표,김영환 금성백조주택 대표,2014 월드컵 결승정호영 청심 대표,최문진 부강테크 대표 등 지역기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수자원공사에서는 윤석대 사장을 비롯해 안정호 그린인프라부문장,2014 월드컵 결승이종식 비서실장,조은채 신성장전략단장,김희웅 물산업혁신처장 등 주요 보직자들이 함께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2014 월드컵 결승

: ▷김태현 : 이거 다시 지지율을 원래 이 대표가 계획했던 대로 끌어올릴 만한 비책, 비단주머니 세 개 가지고 있습니까? ▶이준석 : 저는 얘기하지만 아까 조국혁신당도 그렇고, 뭐 나머지 제3지대 세력들 같은 경우에는 결국 어떤 민주당의 위기상황 속에서 민주당의 대체재, 또는 민주당의 보완재가 되겠다고 나와 있는 당들이거든요.

2014 월드컵 결승,우선 철강산업에서 축적한 운영 역량을이차전지소재 사업에 빠르게 이식하여Value Chain 전반에서 경쟁력을 높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