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셰브론 챔피언십 우승 상금
호요버스,신작 '젠레스 존 제로' 오프라인 행사 11일부터 나흘간 진행
호요버스 측 "한국 도심의 가장 상징적이고 많은 대중 만날 수 있는 장소"
게임 시연부터 식음료까지 게임 속 세계관으로 꾸며진 행사장호요버스는 신작 '젠레스 존 제로'의 출시 일주일만에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해 이용자들을 만난다.서울 반포동에 위치한 세빛섬은 '젠레스 존 제로(이하 ZZZ)'의 주 무대인 '뉴에리두'로 꾸며져 참관객들을 맞이하고 있었다.
호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세빛섬 행사에 대해 "한국 도심의 가장 상징적이고 많은 대중을 만날 수 있는 장소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호요버스는 2022년 '원신 여름 축제'도 세빛섬에서 개최한 바 있다.
ZZZ 행사장에서는 게임 내 '뉴에리두' 테마로 꾸며진 △메시지월부터 △포토존 △이벤트존 △플레이스테이션5 시연 △협업 식음료 메뉴를 만나볼 수 있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실내 이벤트존에서는 웰컴 키트로 '방부 부채'와 '로프꾼 의뢰북'이 주어졌다.스탬프 북을 가지고 이벤트 미션에 성공하면 다양한 보상이 제공돼 많은 참관객들이 이벤트 참여를 위해 평일 오전임에도 줄을 서 입장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벤트 미션은 △30초 안에 금화를 찾는 '니콜의 골드 디깅' △사격 이벤트인 '빌리의 사격장' △대형 판을 조절해 고양이 방울을 구멍에 넣는 '네코미야의 캣웨이브' 등으로 구성됐다.해당 미션들만 클리어해도 홀로그램 티켓과 포토카드,셰브론 챔피언십 상금엽서 등을 받을 수 있었다.
'로프꾼 추가 의뢰존'은 유료 이벤트존으로 마련됐다.△로프꾼증 만들기 △행운의 캡슐 뽑기로 구성된 이벤트는 각 지불 금액에 상응하는 기프트 카드와 굿즈를 제공했다.
한 참관객은 "오랜 시간 기다렸던 'ZZZ'가 출시된 것에 이어 오프라인 행사까지 연다고 해서 빠르게 예약하고 찾아왔다"며 "여러 체험 이벤트와 더불어 쿠폰,셰브론 챔피언십 상금굿즈까지 얻을 수 있어 알차게 행사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ZZZ'는 지난 4일 글로벌 출시 이후 국내를 비롯해 미국,셰브론 챔피언십 상금일본,셰브론 챔피언십 상금대만 등 글로벌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다.국내 매출 순위는 현재 4위에 위치해 있다.
셰브론 챔피언십 우승 상금
:이에 따라 과학기술혁신본부와 기재부는 예산 심의 단계에서 사업 수행 건전성을 점검하고, 수행 중에도 문제가 발견되면 특정평가 등을 통해 지속 여부를 결정하거나 종료시키는 것도 검토하기로 했다.
셰브론 챔피언십 상금,이에 따라 현재 전국 11개 시도가 치열한 유치 경쟁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