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677 최현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 세대 뛰어넘은 듯한 미래지향적 차량
운전자 다가가면 헤드라이트 '조명 효과'
조수석까지 드넓은 '파노라믹 비전' 압도
지속가능성 ↑…미래세대에 즐거움 선사[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BMW그룹이 28일부터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BMW 그룹의 미래 방향성과 전동화 비전을 집약한 콘셉트 모델‘비전 노이어 클라쎄’를 대중들에게 공개했다.세대를 뛰어넘은 듯한 디자인과 기술을 통해 미래 세대에게 BMW의‘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운전자가 차량 주위로 다가가면 곧바로 키드니 그릴과 헤드라이트가 조명 효과를 만들어낸다.후면부 라이트 역시 운전자에 반응하면서 은은한 조명 효과가 지속된다.
실내에 적용된 밝은 코듀로이 직물이 편한안 분위기를 주고,로또 677 최현우중앙 디스플레이 뒷면에 분홍빛으로 빛나는 앰비언트 라이트도 미래지향적으로 다가온다.
운전자뿐 아니라 조수석 탑승자 역시 잔여 주행 거리나 주행 속도,재생되는 음악 등 표시되는 파노라믹 비전에 정보를 보고 소통할 수 있다.BMW그룹은 향후 노이어 클라쎄의 양산 모델에 이같은 기술을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새 BMW e드라이브 기술에는 고효율 전기 모터와 더불어 기존에 장착되던 각형 배터리 셀보다 에너지 밀도가 20% 이상 높은 신개발 원형 배터리 셀이 포함된다.6세대 e드라이브 기술은 노이어 클라쎄 모델의 충전 속도와 주행거리를 30%까지 늘릴 예정이다.BMW 그룹은 차세대 기술 도입으로 기존 차량 대비 전체 효율성이 25%까지 향상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BMW그룹 코리아 관계자는 “풍부한 디지털 경험,완전한 탄소 중립,로또 677 최현우순환성을 통해 장기적 관점에서 개인 이동성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차량”이라며 “이를 통해 미래 세대에게 정점에 이른 BMW다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