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남자 구렛나루
NO.2: 남자 구렛나루 극혐
NO.3: 남자 구렛나루 정리
NO.4: 남자 구렛나루 중요성
NO.5: 남자 구렛나루 중요성 디시
NO.6: 남자 구렛나루 길이 디시
NO.7: 남자 구렛나루 디시
NO.8: 남자 구렛나루 없는 머리
NO.9: 남자 구렛나루 정리 디시
NO.10: 남자 구렛나루 기르기
애플이 인공지능(AI) 챗봇 활용을 위해 챗GPT 개발사 오픈AI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지만 오픈AI에 금전적인 대가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블룸버그통신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익명을 요구한 소식통에 따르면,남자 구렛나루애플이 시리 등에 챗GPT를 사용하면서도 오픈AI에 대가를 지불하지 않기로 했다.애플은 아이폰을 비롯한 자사 기기 수 억 대에 오픈AI 브랜드와 기술을 적용하는 것만으로도 금전적 대가 이상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믿고 있다고 이 소식통이 전했다.
애플은 지난 10일 열린 WWDC24에서 음성 비서 시리에 챗GPT를 통합한다고 밝혔다.하지만 오픈AI와 맺은 파트너십의 구체적인 조건은 공개하지 않았다.
애플과 오픈AI가 서로 금전적인 대가를 주고 받지 않기로 함에 따라 제휴 초기에는 양측 모두에게 의미 있는 수익을 창출하지 못할 것이라고 소식통은 밝혔다.
이런 합의에도 불구하고 점점 더 많은 애플 제품 사용자가 챗GPT의 기능을 활용하게 되면 오픈AI는 클라우드 시스템 이용 등에 대한 비용이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
하지만,남자 구렛나루오픈AI는 애플 사용자에게 챗GPT를 무료로 제공하지만 데이터를 분석하고 더 많은 종류의 이미지를 생성하는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월 20달러의‘챗GPT 플러스’를 구독하도록 유도하면서 애플과의 파트너십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블룸버그는 전했다.사용자가 애플 기기를 통해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애플도 수수료를 챙길 수 있다.
애플과 오픈AI의 계약은 독점 계약은 아니다.애플은 이미 구글의 제미나이 챗봇을 추가 옵션으로 제공하는 방안을 구글 측과 논의 중에 있으며 이는 올해 말에 체결될 것으로 전망된다.또,남자 구렛나루애플은 앤트로픽과도 관련 협의에 나선 상태로 전해졌다.
블룸버그는 현재 애플의 AI 시스템‘애플 인텔리전스’가 미국에서 영어로만 지원된다는 점을 지적하며 서비스 성공을 위해서는 다른 나라와 언어로까지 확장해야 한다고 지적했다.현재 애플은 아직 AI 챗봇 기능을 위해 중국 업체와 계약을 맺지 않은 상태다.하지만,남자 구렛나루향후 바이두,남자 구렛나루알리바바 등과 계약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