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리치몬드코리아

코트디부아르 대 베냉 - 기성용 아시안컵 - Slot=2024-12-14%2Fdymmxf.html

NO.1: 코트디부아르 대 베냉

지난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2024 신한 SOL 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경기,1회 초 두산 선발 시라카와가 공을 던지고 있다./사진=뉴시스
지난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2024 신한 SOL 뱅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경기,1회 초 두산 선발 시라카와가 공을 던지고 있다./사진=뉴시스프로야구 두산베어스가 선발 투수를 두고 논란에 휩싸였다.일부 야구팬들이 광복절 당일 경기에 '일본인 투수'를 선발로 세우지 말라고 항의하면서다.

14일 두산베어스 공식 SNS(소셜미디어)에는 광복절 경기 당일,코트디부아르 대 베냉두산의 일본인 용병 투수 시라카와 케이쇼 출전을 반대하는 누리꾼들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두산베어스는 오는 1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두산의 투수 순서를 고려해 볼 때 경기 선발 투수는 시라카와로 예상된다.이에 시라카와 출전을 반대하는 누리꾼들이 두산베어스 SNS에 몰린 것이다.

이들은 "광복절에 일본인 선발 투수를 보고 싶지 않다",코트디부아르 대 베냉"광복절에 시라카와 선수는 아닌 거 같다" 등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의견도 많다.이들은 "못해서도 아니고 광복절이란 이유로 반대하는 건 말이 안 된다",코트디부아르 대 베냉"광복절 운운하며 시라카와 뭐라고 하는 분들은 야구판 떠나라","롯데는 그럼 경기도 못 뛰겠다" 등 댓글을 남겼다.

시라카와는 일본독립 리그 출신으로 단기 대체 외국인 선수로 영입됐다.두산은 브랜든 와델 재활 기간을 채워줄 외국인 투수 영입을 추진했고 지난달 10일 SSG 랜더스에서 단기 대체 선수로 뛴 시라카와와 6주간 400만엔(약 3700만원)에 계약했다.

계약은 오는 20일 만료된다.시라카와는 올 시즌 KBO리그 10경기에 등판해 3승 4패 평균자책점 6.15 성적을 냈다.

코트디부아르 대 베냉

:러시아의 위협이 커지고 미국의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탈퇴 가능성이 거론되는 상황에서 유럽의 안보 지형을 근본적으로 바꿔야 한다는 여론이 형성되면서다.

코트디부아르 대 베냉,그리고 무엇보다 누군가는 해야 하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