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kg 모니터
NO.2: ekg 모니터 보는법
NO.3: ekg 모니터 목적
NO.4: ekg 모니터 부착
NO.5: ekg 모니터 적응증
NO.6: ekg 모니터 간호
NO.7: ekg 모니터링 목적
NO.8: ekg 모니터 부착 부위
공수처 수사3부(부장 박석일)는 오늘(3일) 오전 태 전 의원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후원금 모금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5월 시민단체인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이 태 전 의원을 정치자금법·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고발해 공수처 수사에 착수한 지 1년 만입니다.
태 전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당시,ekg 모니터본인 지역구에서 당선한 기초의원들로부터 정치후원금을 이른바‘쪼개기 수법’으로 받았다는 의혹을 받습니다.
태 전 의원은 정치자금법상 연간 1인당 후원 한도인 500만 원을 초과하는 후원금을 가족·지인의 명의로 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태 전 의원은 “시·구의원들의 후원은‘쪼개기’에 해당하지도 않는다”며 “시·구의원들도 언론에 자발적으로 후원한 것이라 밝혔다”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ekg 모니터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ekg 모니터채널 추가
▷ 네이버,ekg 모니터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ekg 모니터 적응증
:(그래픽=이데일리 김일환 기자)상장 첫날 주가 급등…“적정 공모가 산정 못한 탓”3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지난해 유가증권시장·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기업 82개사(스팩·리츠·이전상장 등 제외)의 공모가 대비 상장일 시초가 상승률은 82%로, 전년(30%) 대비 큰 폭으로 상승했다.
ekg 모니터,이 기자는 앞서 검찰에 출석하면서 취재진과 만나 "김건희 여사가 접견자인 최 목사 앞에서 전화 한 통화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