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html 룰렛 게임
지하철에서 흉기를 들고 난동을 피운 혐의를 받는 60대 승객이 경찰에 붙잡혔다./사진=뉴스1
60대 승객 A씨가 부산 도시철도에서 흉기로 승객을 위협하는 등 난동을 피운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5일 뉴시스에 따르면 부산 동래경찰서는 60대 A씨가 이날 오전9시40분쯤 부산 도시철도 1호선(노포행) 전동차 안에서 동 나이대 승객 B씨를 흉기로 위협한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당시 B씨는 "옆에 있는 사람이 흉기로 위협했다"라며 112에 신고했다.이들은 동래역에서 하차한 뒤에도 실랑이를 계속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동래역 역무원은 현장에 도착해 이 둘을 분리 조치했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경찰은 역무실에 있던 A씨의 가방 안에서 흉기를 발견해 압수한 뒤 그를 검거했다.
경찰은 "A씨와 B씨가 탑승했던 전동차 내 CCTV(폐쇄회로TV) 영상을 확인한 결과,html 룰렛 게임기기 결함인지 모르겠지만 당시 상황이 녹화되지 않았다"라며 "A씨가 실제로 흉기로 위협했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했다.
경찰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html 룰렛 게임
:"오만과 불통, 문 정권과 뭐가 다른가"장기화될 경우 오세훈 무상급식 사태 가능성악마는 디테일에 있어.
html 룰렛 게임,방문비자로 한국에 온 우크라이나인 남편은 일을 하지 못하기에 라리사씨가 버는 돈으로 온 가족이 생계를 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