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버밍엄 시티 fc
NO.2: 버밍엄 시티 fc 대 fulham u-21 라인업
NO.3: 버밍엄 시티 fc 대 월솔 fc 라인업
NO.4: 버밍엄 시티 fc 대 피터버러 라인업
NO.5: 버밍엄 시티 fc 대 노샘프턴 타운 fc 라인업
NO.6: 버밍엄 시티 fc 대 노샘프턴 타운 fc 타임라인
NO.7: 버밍엄 시티 fc 대 fulham u-21 순위
NO.8: 버밍엄 시티 fc 대 노샘프턴 타운 fc 통계
NO.9: 버밍엄 시티 fc 대 렉섬 타임라인
NO.10: 버밍엄 시티 fc (u21)
[앵커]
폭염주의보가 중부 내륙으로 확대되는 등 오늘도 더위가 기승을 부렸습니다.
내일은 더 더울 것으로 예보된 가운데,버밍엄 시티 fc내일 밤 제주도부터 장마가 시작될 전망입니다.
이세흠 기상전문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전국에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오늘 낮 기온은 남부와 내륙 지역을 중심으로 35도 안팎까지 올랐습니다.
경북 경산 하양읍의 낮 기온은 37도를 기록했고,버밍엄 시티 fc경기 여주와 양평 일부 지역에서도 36도를 넘어섰습니다.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내려졌던 폭염주의보는 중부 내륙으로도 확대됐습니다.
더위는 내일 절정에 이릅니다.
내일 낮 최고기온은 서울과 광주,버밍엄 시티 fc대전이 35도,대구가 36도 등으로 예보돼 오늘보다 더 덥겠습니다.
내일 밤부터 모레 사이 제주도와 남부지방에 비가 내리며 더위가 주춤하겠지만,중부지방은 이번 주 후반까지 30도를 웃도는 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기상청은 내일 밤부터 제주도에 내리는 비로 올해 장마가 시작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중국 내륙에서 발달하는 저기압이 정체전선과 만나며 모레 제주도에는 시간당 30mm 이상의 집중 호우가 쏟아질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제주 산지에는 최대 200mm를 넘는 비가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해 장마는 제주와 남부지방은 6월 25일에,중부지방은 6월 26일에 시작돼 한 달 가량 이어졌습니다.
KBS 뉴스 이세흠입니다.
영상편집:이현모/그래픽:한세희
버밍엄 시티 fc 대 노샘프턴 타운 fc 통계
:서울시는 시니어 의료진 등 대체인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비상 의료 상황 속에서 공공병원이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재정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버밍엄 시티 fc,비싸게 주고 산 내 그림이 혹시 위작은 아닐까?박수근․김환기․이우환 등 유명 화가 위작 시비 잇달아…논란 예방하기 위한 '진품감정서' 필요해많은 사람이 미술 작품 구입에 관심을 갖는 시대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