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마트티비 vpn
NO.2: 스마트티비
NO.3: 스마트티비 사용법
NO.4: 스마트티비 넷플릭스 로그아웃
NO.5: 스마트티비 단점
NO.6: 스마트티비 가격
NO.7: 스마트티비 와이파이 연결 안됨
NO.8: 스마트티비 컴퓨터 연결
NO.9: 스마트티비 인터넷 동영상 재생
NO.10: 스마트티비 인터넷 연결
대구 지역 시민단체가 의사들의 집단휴진 철회와 함께 정부에 공공의료 확충을 요구하고 나섰다.
대구참여연대는 17일 성명을 내고 "의사들은 명분 없는 집단휴진을 철회하고,스마트티비정부 역시 공공의료를 확충하는 등 진짜 의료개혁을 추진해야 한다"고 밝혔다.
단체는 "의사들의 진료 거부를 선동하는 대한의사협회를 규탄한다"며 "서울대병원 등 전국 각지 국립대병원의 집단휴진 방침은 명분이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동안 의대 증원에 대한 대안을 마련하지 않고 이제 와 전공의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휴진 결정한 것은 납득이 어렵다"고 덧붙였다.
단체는 의대 증원을 추진한 현 정부도 비판했다.이들은 "정부가 대형병원 손실 보전을 위해 매달 2천억 원 가량의 건강보험 재정을 지원하는 데 국민적 동의도 구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지금이라도 윤석열 정부는 극단의 사태를 초래한 숫자 논의를 수정해 공공의사 양성 방안 등 공공의료체계 구축을 위한 로드맵 마련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가 집단휴진에 돌입한 데 이어 대한의사협회도 오는 18일 동참하기로 했다.
대구에서도 지난 13일 경북대 의과대 교수회와 계명대 의과대 비상대책위,스마트티비대구가톨릭대의과대 교수회,스마트티비영남대 의과대 교수회가 18일 집단휴진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스마트티비 단점
:전 세계 36개국의 1천500개 기술제조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4일부터 나흘간 국립대만대 체육관에서 타이베이 컴퓨텍스가 열리며, 황 CEO도 이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스마트티비,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