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캐나다 복권
NO.2: 캐나다 복권 외국인
NO.3: 캐나다 복권 세금
NO.4: 캐나다 복권 종류
NO.5: 캐나다 복권 영주권
NO.6: 캐나다 복권 당첨금
NO.7: 캐나다 복권 사는법
NO.8: 캐나다 복권 당첨
NO.9: 캐나다 복권 649
NO.10: 캐나다 복권 온라인
< 두 여대와 싸우는 김준혁 >[기자]
김준혁 민주당 의원,캐나다 복권지난 총선 때 '미군정 시기에 이대생들의 성상납이 있었다' 발언으로 큰 파문이 있었는데 이에 대해서 오늘(18일) 이화여대 측에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한 겁니다.
당시 발언이 큰 논란이 됐었고 실제 민주당 안에서도 공천 번복 논쟁이 있었으나 결국 당선이 됐죠.
당시 상대 후보가 누구였느냐,캐나다 복권대파 한 단이 아니라 대파 한 뿌리가 875원이라고 했던 이수정 후보였습니다.논란 후보들끼리 붙어서 경기도 수원시에선 최대 무효표가 쏟아졌었죠.
참고로 선거 전에는 김 의원이 여러 차례 사과하고 유감 표명을 했지만,캐나다 복권이번에는 이렇게 미군의 CIC 방첩대 정보보고서 문건까지 공개하면서 자신이 근거 있는 발언을 했다고 강력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앵커]
고소했으니,캐나다 복권수사를 통해서 사실 관계가 드러나겠네요.
[기자]
참고로 김준혁 의원,캐나다 복권숙명여대와도 지금 전선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김 여사의 숙대 석사 논문에 대해 검증을 다시 해야 한다고 했던 교수가 이번에 숙대 총장 후보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자 김준혁 의원이 이렇게 얘기했는데요.
"그럴 리 없겠지만 김 여사를 비호하기 위해서 1위 득표자 대신 2위인 현 총장을 다시 임용하게 된다면 숙명여대는 국민적인 심판에 직면할 것"이라고 압박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복권 온라인
:한전이 산정한 결과에 따르면 2분기에 적용될 연료비조정단가는 국제 에너지가격 안정 추세가 반영돼 ㎾h당 '-2.
캐나다 복권,이번 도쿄도 지사 선거는 여성 정치인이 드문 일본 정계에서 보기 드문 매치라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