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풀백

【아랑】신비아파트 퇴마사 월드컵|프리미어리그 풀백

NO.1: 아라양

NO.2: 아라이 헬멧

NO.3: 아라아라

NO.4: 아라에즈

NO.5: 아라우나의 타작마당

NO.6: 아랑전설

NO.7: 아랑

NO.8: 아랑사또전

NO.9: 아랑전

NO.10: 아랑한복

경찰,아랑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5명 조사 방침
압수물 분석 박차…현재 참고인 10여명 조사

지난 24일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소재 일차전지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사진 연합뉴스]
지난 24일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소재 일차전지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사진 연합뉴스][이코노미스트 박관훈 기자] 경찰이 대규모 인명 피해가 난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의 피의자를 소환한다.경찰은 이르면 내주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입건된 피의자들을 조사한다는 방침이다.

29일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주말에도 아리셀과 인력공급 업체인 메이셀,아랑한신다이아에서 확보한 압수물 분석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경찰과 고용노동부는 지난 26일 이들 업체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다. 

현재 경찰은 압수물 분석과 함께 참고인 조사를 이어가고 있다.압수물 분석 과정에서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해당 참고인을 불러 조사하는 식이다.현재까지 10여명을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순관 아리셀 대표와 인력공급 업체 관계자 등 이번 화재로 입건된 피의자 5명에 대한 조사는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경찰은 압수물 분석을 최대한 빨리 마무리하고 이르면 내주 이들을 불러 조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번 화재는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했다.이 불로 23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다.

아라이 헬멧

:'마약 종류와 양'은 물론, 하수 유량과 지역 인구 수 등까지 고려해 '1인당 마약 사용 추정량'까지 알아냅니다.

아랑,이용자를 늘리기 위해선 양질의 콘텐츠가 가장 중요한데, 국내 OTT 적자 폭이 더욱 깊어지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