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9단카페

【프로야구 육성선수】- beste 온라인 카지노 보너스

NO.1: 프로야구 육성선수

의대 본과 4학년 95% "국시 거부하겠다"

▲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연합뉴스 자료사진]
▲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연합뉴스 자료사진]전공의 대표가 내년도 의사 국가시험 응시를 거부하기로 한 의대생들의 결정을 지지한다며 자신도 의료 현장에 복귀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11일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 비상대책위원장은 전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의대생 96% 내년도 의사 국시 응시 거부'라는 제목의 뉴스 링크를 공유하며 이같이 말했다.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가 전날 의사 국시 응시 예정자인 전국 40개 의대 본과 4학년(3015명)에게 물은 결과,프로야구 육성선수응답자(2903명)의 95.52%가 국시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제출을 거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사실상 의사 국가시험 응시 예정자 대부분이 응시 거부 의사를 밝힌 셈이다.

박 위원장은 "의대생들의 결정을 존중하고 지지한다"면서 "나도 안 돌아간다"고 적었다.

정부가 이달 8일 복귀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전공의에 대해 면허정지 처분을 철회하기로 하고 9월 전공의 모집에 특례를 마련하기로 했지만,프로야구 육성선수병원으로 복귀하지 않겠다는 뜻을 분명히 밝힌 셈이다.

박 위원장은 "우리의 요구는 단호하고 분명하다"면서 전공의들의 기존 요구사항을 고수했다.

전공의들은 집단사직 이후 의대 증원 및 필수의료 정책패키지 전면 백지화,프로야구 육성선수과학적 의사 수급 추계기구 설치 등 7개 요구를 정부가 수용할 것을 주장해왔다.

프로야구 육성선수

:직전 최고가(25억원·작년 7월)보다 1억원 뛰었다.

프로야구 육성선수,한낮에는 서울 9도, 대전 8도, 부산 10도로 오늘보다 5도가량 낮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