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개인 득점 순위

루아페 고체향수

NO.1: 루아페 고체향수

교육시민단체 사걱세 조사 결과
"의대 확대 방침과 맞물려 과열"
"학교 교육과정 대비 14배 빨라"

[서울=뉴시스]초등의대반(영재반 포함) 수학 선행사교육 속진현황.(자료=사걱세 제공)2024.7.1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초등의대반(영재반 포함) 수학 선행사교육 속진현황.(자료=사걱세 제공)2024.7.1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유선 기자 = 초등학교 5학년에게 고등학교 2학년 수학 과정을 가르치는 등 '초등의대반'에서 과도한 선행교육이 이뤄지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교육시민단체 사교육걱정없는세상(사걱세)은 1일 "정부의 의대 정원 확대 방침과 맞물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의대반이 전국적으로 과열·확산 추세"라며 이같이 밝혔다.

사걱세 조사에 따르면 최근 대치동을 비롯한 사교육 과열 지구에선 '초등선행반',루아페 고체향수'초등메디컬반',루아페 고체향수'초등M클래스' 등 의대 진학을 준비하는 초등학생들을 노린 커리큘럼이 운영되고 있다.

일례로 대치동 H학원 초등의대반에선 초5부터 시작해 39개월 동안 중학교 수학에서 고3 이과 수학까지 끝내는 교육과정을 운영하며,루아페 고체향수다른 대치동 N학원의 경우 초3에게 고1 수학에서부터 수학2인 미적분까지의 범위를 가르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걱세는 "(한 학원에서) 초5 과정은 7년을 앞당겨 고등학교 2학년의 수학1까지 다루는 선행교육을 시행하고 있다"며 "진도 속도를 계산하면 정상적인 학교 교육과정 대비 14배,루아페 고체향수그야말로 초고속 속진 선행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공교육 정상화 촉진 및 선행교육 규제에 관한 특별법은 국가-시·도-학교 교육과정의 수준과 범위를 벗어나 교육할 수 없도록 하고 있지만,루아페 고체향수사교육의 경우 선행상품 판매에 대한 법률적 규정이 없다는 게 사걱세의 지적이다.

이에 사걱세는 통상 예습 수준을 넘어서는 과도한 선행 사교육을 막기 위한 법률 개정을 요구하겠다고 밝혔다.

사걱세는 "초등의대반 방지법 제정 3만 국민운동을 실시한다"며 "대국민 토론회를 통해 ▲현행 법률안의 의미와 한계점 규명 ▲초등의대반을 위시한 요즘 선행 사교육의 실상 파악 ▲초고도 속진 선행교육 문제점과 제도적 개선책을 모색하고 이를 토대로 국회와 협력해 '초등의대반 방지법' 제정에 앞장설 것"이라고 했다.

루아페 고체향수

:(사진=씨티씨바이오) 시생산 내달까지 마무리.

루아페 고체향수,마체고라 대사는 타스통신 인터뷰에서 "한미간 확장억제 또는 북한을 향한 다른 도발적 조치들이 계속된다면, 또는 미 공군의 전략 폭격기가 한반도 상공을 계속 날아다닌다면 북한 지도부가 자국의 방위력 추가 증강을 위해 신규 핵실험을 하기로 결정하는 편이 낫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