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치민에서 다낭 가는법
NO.2: 호치민에서 다낭
NO.3: 호치민에서 다낭 기차
NO.4: 호치민에서 다낭 비행기
NO.5: 호치민에서 다낭 버스
NO.6: 호치민에서 다낭 비행시간
NO.7: 호치민에서 다낭까지 거리
[파이낸셜뉴스] 태영건설은 부산시가 발주한 858억원 규모의 서부산의료원 신축공사(조감도)의 우선협상대상자로 태영건설 컨소시엄이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58%지분을 보유한 태영건설이 주관사를 맡는다.임대형 민간투자사업(BTL) 방식으로 추진되는 서부산의료원은 부산 사하구 신평동 일원에 지하 1층~지상 6층 규모의 300병상을 갖춘 종합병원으로 건립된다.
부산 서부의 공공 의료를 책임지는 '서부산의 거점 공공병원'으로 활용된다.
태영건설은 환자들에게 중요한 자연채광과 생태정원,호치민에서 다낭치유정원 등 환자중심의 친치유 환경을 설계에 반영했다.
병원 내 감염성 질환 의심환자 발생에 대비한 감염차단 음압시설은 물론 태양광 및 신재생에너지를 활용한 에너지 절감 시설 등 고품질의 미래형 기술도 적용할 계획이다.
오는 2026년 4월 착공,호치민에서 다낭2028년 3월 준공이 목표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서부산의료원이 지역 거점 의료기관으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우선협상대상자 #서부산의료원 신축 #태영건설 컨소시엄
호치민에서 다낭 버스
:22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정부가 비상진료체계 강화를 위해 다음 주부터 군의관과 공중보건의사(공보의) 총 200명을 추가로 파견한다.
호치민에서 다낭,이후 A씨는 반포동 토지와 건물을 매도했고, 양도차손 등을 반영해 양도소득세 8억여원을 신고·납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