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워볼 숫자

루카스 보예

NO.1: 루카스 보예

모텔에서 옷도 걸치지 않은 채 뛰쳐나온 10대 여고생 모습.채널A
모텔에서 옷도 걸치지 않은 채 뛰쳐나온 10대 여고생 모습.채널A


모텔에서 남고생 2명이 여고생을 불법 촬영하고 폭행까지 휘둘러 경찰에 붙잡혀 조사 받고 있다.

지난 8일 채널A는 지난 6일 오전 9시쯤 서울 강서구의 한 모텔에서 옷도 걸치지 않은 채 뛰쳐나온 10대 여고생 A양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 A양은 모텔에서 빠져나와 바로 앞 편의점으로 들어가 다급히 도움을 요청했다.

잠시 뒤 경찰이 "모텔에서 남자 2명에게 폭행과 불법 촬영을 당한 여학생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모텔에서 10대 남고생 2명을 체포했다.

경찰 조사에서 A양은 남학생들이 모텔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중 옷을 벗으라고 강요하고 휴대전화로 자신을 촬영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남학생들은 A양이 촬영을 거부하자 폭력을 휘두르고 영상을 퍼뜨리겠다고 협박한 혐의도 받고 있다.

경찰은 긴급 체포한 고교생 2명을 상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루카스 보예

:매장 350여개 순차 리뉴얼로 '새단장 효과'점포 젊어지고 매출 크게 확대…공간 혁신다이닝 에비뉴 통해 프리미엄 쇼핑몰 각인스타필드 수원 등과 경기남부 쇼핑몰 경쟁정준호 "향후 프리미엄 복합쇼핑몰의 기준될 것"[수원=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롯데몰 수원점이 ‘타임빌라스 수원’으로 재탄생했다.

루카스 보예,경찰 관계자는 “자신의 계좌를 사용한 송금 알바는 보이스피싱의 송금책과 유사한 행위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