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대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평점

강현묵|【골드 카지노 사이트】

NO.1: 강현묵

NO.2: 강현묵 농구

NO.3: 강현묵 전역일

 걸그룹 뉴진스를 향한 협박글이 올라왔다.사진은 지난 20일 김포국제공항에 도착해 일본 도쿄로 출국한 걸그룹 뉴진스./사진=뉴스1
걸그룹 뉴진스를 향한 협박글이 올라왔다.사진은 지난 20일 김포국제공항에 도착해 일본 도쿄로 출국한 걸그룹 뉴진스./사진=뉴스1 걸그룹 '뉴진스'를 겨냥한 칼부림 예고 글이 올라와 팬들이 해당 게시물 작성자를 경찰에 신고했다.

지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뉴진스 콘서트 열면 쓰려고 샀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는 일식도 사진과 함께 '뉴진스 밴에서 내리면 한 대씩 놔주려고'라는 설명이 덧붙여져 있었다.이는 인터넷에 올라와 있는 일식도 사진을 게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진스의 팬들과 누리꾼들은 이 게시물을 경찰에 신고하자고 나섰다.한 누리꾼은 X(엑스,옛 트위터)에 "뉴진스 칼부림 예고 같이 신고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다른 누리꾼도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와 언론사에 제보했다고 했으며,또 다른 팬도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계정에 "칼을 사서 콘서트장에서 애들이 밴에서 내릴 때 찌르겠다고 위협했다,보안을 강화해달라"는 내용의 DM(쪽지)을 보냈다면서 메시지 화면을 캡처해서 올렸다.이 게시물에 따르면 민희진 대표는 "감사합니다"라고 답장했다.

앞서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 측은 지난 5일 뉴진스를 향한 악성 게시 글과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해 강력 대응을 예고했다.

어도어는 "당사는 커뮤니티 사이트들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뉴진스 멤버들과 관련한 악성 댓글,역바이럴,강현묵악의적 비방,강현묵모욕,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등의 행위에 대해 파악해오고 있다"며 "이에 민·형사상의 소송 등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며,이 과정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와 합의는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익명성을 이용하여 뉴진스를 향한 수위 높은 악성 게시글이 증가한 것도 파악하고 있다"며 "통상적으로 적발하기 어렵다고 하는 익명 커뮤니티 사이트 글에 대해서도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찾아내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현묵 전역일

:한 민주당 지도부 관계자는 "문재인 정부의 핵심 성과였던 금투세를 폐지하자는 제안은 지도부 입장에서 수용하기 어렵다"면서도 "산은 부산 이전은 지역 내 여론과 예상 효과 등을 면밀하게 검토해야 한다"고 대답했다.

강현묵,이와 관련 스미스 사장은 집행위의 심사보고서 발부는 놀랄 만한 일이 아니고 '되돌릴 수 없는' 조사 단계는 아닌 만큼 추가 협의를 통해 해결 가능하다는 취지로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