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사수나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
NO.2: 오사수나 대 레알 마드리드 경기
NO.3: 오사수나 대 레알 마드리드 순위
NO.4: 오사수나 대 레알 마드리드 통계
NO.5: 오사수나 대 레알 마드리드
NO.6: 오사수나 대 레알 마드리드 타임 라인
NO.7: 오사수나 대 레알 마드리드 선수 평가
NO.8: 오사수나 대 레알 마드리드 방송 채널
NO.9: 레알 마드리드 cf 대 오사수나 라인업
NO.10: 레알 마드리드 대 오사수나 경기 티켓
토요일 장마 시작…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비
제주 산지 '호우 경보'…제주·전남·경남 호우주의보
수도권에도 밤부터 시간당 30∼50㎜ 강한 비[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본격적인 장마전선의 북상으로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곳곳이 그 영향권에 들고 있다.해안가인 제주도와 전남,경남 지역에는 돌풍과 천둥 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다.
오는 30일까지 제주도의 예상 강수량은 30~100㎜다.150㎜ 이상 내리는 곳도 있겠다.전남 광주도 1시 40분을 기해 호우주의보가 발효됐다.경남 거제·통영·고성·남해에도 오후 3시 호우주의보가 내렸다.특히 전남 해안 일부 지역에는 시간당 30㎜의 매우 강한 비가 예보됐다.
장마전선의 북상으로 이날 오후부터는 충청·전북·경북·경남 동부도 그 영향권에 들겠다.밤부터는 수도권과 강원도에도 시간당 30∼50㎜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은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릴 예정으로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30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경기 남부,강원 중·남부 내륙과 산지,충청권,전라권에 50~100㎜의 비가 오겠다.서울과 인천,경기 북부 내륙과 산지,오사수나 대 레알 마드리드경상권에는 30~80㎜(많은 곳은 100㎜ 이상) 등이 예보됐다.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다음 달 9일까지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강하고 많은 비가 오겠다.경상권과 제주는 다음 달 3~5일 사이,제주는 다음달 8일에 비가 소강상태를 보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