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홀드 요건
NO.2: 세이브 홀드 요건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현지시간 15일 워싱턴DC에서 열린 이코노믹 클럽 대담에서 인플레이션이 2%에 도달하기 전에 금리인하를 시작할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인플레이션이 1분기에는 별다른 진전을 보이지 않았다"며 "하지만 2분기에는 더 많은 진전을 이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 차례의 더 나은 지표가 나왔고,홀드 요건평균을 내면 꽤 좋은 속도로 내려오고 있다"며 "우리는 인플레이션이 2%로 완전히 내려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밝혀왔다"고 덧붙였습니다.
파월 의장은 "꽤 오랜 시간 동안 우리는 인플레이션이 2% 목표치를 향해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다는 더 큰 확신을 얻고 싶어했다"며 "그 확신을 키우는 것은 좋은 인플레이션 지표가 더 많이 나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최근 들어 좋은 지표가 조금씩 나오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세이브 홀드 요건
:14일 통합 개혁신당 최고위 회의에서 이 공동대표의 '배복주의 문자를 받았고, 이는 도발이자 선전포고'라는 식의 언급이 있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
홀드 요건,오세훈 서울시장은 이날 개관식에서 “서울 AI허브 개관을 시작으로 인적·기술 교류 확대와 함께 투자와 글로벌 판로 개척에서 시너지를 얻어 서울이 AI를 가장 잘 활용하는 매력적인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전 세계 AI 인재와 기업, 자본이 서울로 모일 수 있도록 에너지와 역량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