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마하 홀덤
NO.2: 오마하 홀덤 차이
NO.3: 텍사스 홀덤 & 오마하 포커 pokerist
인천국제공항에서 여객기에 탑승하려던 국내 항공사 승무원의 가방에서 실탄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오늘(4일) 인천공항경찰단에 따르면 지난 2일 오전 7시 30분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인천발 방콕행 대한항공 여객기에 탑승하려던 여성 승무원 A 씨의 휴대 수하물 가방을 검색하는 과정에서 7.62㎜ 구경 실탄 1발이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실탄 수거 뒤 일단 A 씨를 출국하도록 했고,오마하 홀덤그가 귀국하는 대로 실탄 소지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대한항공은 A 씨에 대해 자체 조사를 한 결과 실탄을 고의로 기내에 반입하려던 것은 아닌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A 씨는 최근 본가에서 어린 시절 사용한 파우치를 가져왔고,오마하 홀덤이를 나중에 확인할 생각으로 가방에 보관했는데 그 안에 오래된 실탄이 들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대한항공은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해 소명토록 하겠다"며 "대한항공은 객실 승무원 대상 정기 항공보안 교육을 온오프라인으로 실시하고 있으며,오마하 홀덤이번 사례를 계기로 전 직원에 대한 교육을 더 강화해 안전의식을 높이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습니다.
인천공항에서는 지난 3월에도 이륙을 앞둔 대한항공 여객기의 청소 작업자가 승객 좌석 아래 바닥에서 9㎜ 구경 실탄 1발을 발견해 관계 당국에 신고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오마하 홀덤 차이
:정부 관계자는 “최근 국제유가가 오르면서 가격 상승기에 편승한 불법 행위가 나타날 수 있다는 판단”이라고 말했다.
오마하 홀덤,김대기 기자하지만, 포항은 규모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