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현대서울 팝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처방받은 약에 불만을 품고 의사를 흉기로 찌른 40대가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19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서초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체포해 수사 중이다. 처방받은 약에 불만을 품고 의사를 흉기로 찌른 40대가 현행범으로 체포됐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픽사베이]
A씨는 이날 오전 11시 30분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한 병원에서 40대 의사 B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병원 측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행범으로 검거됐으며 B씨는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다행히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체포해 수사 중이다.사진은 서초경찰서 전경.[사진=뉴시스]
A씨는 사건이 일어난 병원 환자로 내원했다가 처방받은 약에 불만이 있어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더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최강야구 현대서울 팝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최강야구 현대서울 팝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영국 일간 가디언은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이 팔레스타인에 절실히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발표하면서 가자와 우크라이나를 두 번 혼동했다"고 전했습니다.
최강야구 현대서울 팝업,한은이 가계별 금리 익스포저를 측정한 결과 금리 상승에 따라 재무적인 이익과 손해를 보는 가계가 뚜렷하게 구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