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신시내티 경기
NO.2: fc 신시내티 대 샬럿 fc 경기
NO.3: fc 신시내티 대 로스앤젤레스 fc 경기
제16대 기상청장 취임…"리더십은‘직위’가 아니라‘태도’에서 나온다”장동언 기상청장은 1일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하는 기상청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장동언 기상청장은 이날 정부대전청사에서 열린 제 16대 기상청장 취임식에서 “기후위기의 시대,fc 신시내티 경기극한기상이 빈발하는 중요한 시기에 부여된 책임의 엄중함을 느낀다”며 이같이 말했다.
장 청장은 이어 ▲위험기상과 지진으로부터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기상청 ▲국가 전체 차원의 기후위기 대응 역량 강화와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기상청 ▲국민 요구에 부응할 만큼의 충분한 과학적 지식과 기술 토대를 갖춘 탄탄한 기상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장 청장은 “리더십은 그 직위로부터 나오는 것이 아니고 태도에 있다”며 “올바른 태도로 국민께 더욱 사랑받고 신뢰받는 기상청으로 계속 성장해 나가도록‘함께’매진하자”고 제안했다.이어 “우리 앞에 놓인 여러 문제 중 쉬운 것은 없지만 우리 모두가 진정 함께한다면 대부분 문제는 다 풀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fc 신시내티 경기장 청장은 이날 기상청 간부들과 함께 대전 유성구에 소재한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fc 신시내티 경기현충탑에 헌화와 분향을 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참배했다.
fc 신시내티 대 로스앤젤레스 fc 경기
:당시 정부가 많은 노력을 기울여 간 총리 담화를 끌어냈다.
fc 신시내티 경기,이어 농가 지원을 위한 긴급 자금 지원, 유럽 차원의 농산물 가격 하한선 설정 추진 등 추가 대책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