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강원 랜드 카지노 머신

도박하는 남편 - 야구 mbc 해설

NO.1: 도박하는 남편

취업지원 모델 구축·실질적 자립 지원

대전시와 삼성,대전세종충남경영자총협회가 12일 희망디딤돌 대전센터에서 자립준비청년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대전시
대전시와 삼성,대전세종충남경영자총협회가 12일 희망디딤돌 대전센터에서 자립준비청년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대전시

대전시는 삼성,도박하는 남편경총과 자립준비청년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희망디딤돌 대전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장우 대전시장,도박하는 남편박승희 삼성전자 사장,강도묵 대전세종충남경영자총협회장,양승연 대전자립지원전담기관장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삼성희망디딤돌 2.0을 시행하고 있는 삼성과 지역기업이 합심해 자립준비청년 취업지원 모델을 구축,도박하는 남편실질적인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자립준비청년이란 아동복지시설이나 가정위탁 등의 보호를 받다가 만 18세 이후 보호가 종료돼 홀로서기에 나서는 청년을 말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삼성은 삼성희망디딤돌 2.0과 연계해 자립준비청년을 대상으로 현장 실무형 직무교육을 하고 취업 캠프와 취업 컨설팅을 통해 취업역량을 강화하는 역할을 맡았다.교육 기간 중 숙식과 교통수단은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대전세종충남경영자총협회는 취업 교육을 이수한 자립준비청년과 회원 기업체 간 일자리를 연계하고 기업과 청년이 참여하는 채용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승희 삼성전자 CR담당 사장은 "자립준비청년들이 희망디딤돌을 발판삼아 자신의 가능성을 발굴하고 키우며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 돕겠다"고 밝혔다.

강도묵 대전세종충남경영자총협회 회장은 "자립을 준비해야 하는 청년들이 사회에 내딛는 첫걸음에 양질의 일자리를 얻어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대전시 자립준비청년의 주거와 경제적 지원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도박하는 남편

:☞공감언론 뉴시스 yjkang1@newsis.

도박하는 남편,고학수 개인정보위 위원장은 “규제의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새로운 프라이버시 이슈를 선제적으로 대응해 기업의 부담을 덜어줄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AI에 대한 신뢰를 넘어 데이터 가치를 얻는 새로운 시대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