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모리엔테스

푸스카스|【네이버 룰렛판】

NO.1: 푸스카스

NO.2: 푸스카스상

NO.3: 푸스카스 레알 등번호

NO.4: 푸스카스 인벤

NO.5: 푸스카스상 손흥민

NO.6: 푸스카스상 유래

NO.7: 푸스카스 아레나

NO.8: 푸스카스 아카데미

NO.9: 푸스카스 사망

NO.10: 푸스카스 손흥민

이스라엘군이 하마스에 납치됐던 인질 4명을 가자지구에서 무사히 구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육해공 합동 군사작전을 통해 가자지구 중부 누세이라트에 있는 하마스 은신처에서 남성 3명과 여성 1명 등 인질 4명을 구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로써 지난해 10월 7일 이스라엘 남부 레임 키부츠에서 열린 음악 축제에 참석했다가 하마스에 붙잡힌 이들은 245일 만에 구출됐습니다.

이들은 20대 3명,푸스카스40대가 1명으로 건강 상태는 모두 양호하다고 이스라엘군은 덧붙였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성명을 통해 "이스라엘이 테러에 굴복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며 작전에 참여한 장병들을 치하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앞으로도 이런 일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모든 인질을 구출하는 임무를 마칠 때까지 느슨해지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풀려난 인질 중 한 명인 25살 노아 아르가마니는 이츠하크 헤르조그 이스라엘 대통령과의 통화에서 "돌아와서 아주 기쁘다"며 "모든 것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하마스는 지난해 10월 7일 이스라엘에 대한 공격을 감행한 뒤 군인과 민간인 인질 250여 명을 가자지구로 데려갔습니다.

이중 100여 명은 지난해 11월 일시 휴전 당시 풀려났지만 당시 130여 명은 석방되지 못했습니다.

이후 이스라엘군이 작전을 통해 일부 인질을 구출하기도 했지만 소수에 그쳤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인질 가운데 적어도 40명이 숨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푸스카스상 손흥민

:빵 하나도 몇천 원 하는데 잘 갖추어진 점심을 3,500원에 먹을 수 있는 것은 감사할 일이다.

푸스카스,가장 주목받은 임상은 정맥주사 제형인 리브리반트를 피하주사 제형으로 변경한 임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