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복권리서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익산 망성면 초등학교 내 대피소에 생수먹거리 [GS리테일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GS리테일이 폭우로 어려움을 겪는 전라북도 익산 지역의 이재민에게 지난 10일 긴급 구호물품(사진)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생수빵에너지바 등 5000여 개 물량으로 구성한 긴급 구호물품은 익산시 망성면 소재의 성북초등학교,망성초등학교 대피소로 전달했다.이는 지역 주민,한국복권리서치외국인 근로자,한국복권리서치구호요원에게 지급됐다.
일대를 담당하는 편의점 GS25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현장에서 구호 물품을 옮기고 정리했다.
한편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홈쇼핑 GS샵,한국복권리서치슈퍼마켓 GS더프레시,한국복권리서치물류센터 등 전국 단위 사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재난 발생 시 이재민 지원 활동과 피해 복구에 나서며 사회 안전망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김시연 GS리테일 사회공헌파트장은 “큰 비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사업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안전망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복권리서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한국복권리서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도 명단에 포함됐다.
한국복권리서치,[강영국 기자]지난해 1년간의 미국 연수를 마치고 3주간 독일에 있었던 이 대표는 그때의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