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대제전
2일 베트남 현지 매체(Chinh Phu) 및 업계에 따르면 이날 이 회장은 한국을 방문 중인 팜민찐 베트남 총리와 서울 모처에서 만나 "찐 총리가 거듭 강조한 '이익은 조화롭게,리스크는 같이 분담' 정신을 바탕으로 항상 베트남과 동행하겠다"며 이렇게 밝혔다.
이 회장은 지난 16년 동안 베트남의 발전과 함께 삼성과 베트남의 협력관계가 크게 발전했다고 평가하며 "베트남의 성공은 곧 삼성의 성공,베트남의 발전은 곧 삼성의 발전"이라고 말했다.
이 회장은 현재 310개 베트남 기업이 삼성 협력사이며,야구 대제전2500명의 엔니지어가 하노이에 위치한 삼성R&D(연구개발)센터에 근무하고 있다고 밝혔다.삼성R&D센터는 언어 AI(인공지능) 연구부서,야구 대제전5G 기기 개발 부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장은 찐 총리가 지난 2022년 12월 하노이에서 열린 삼성R&D센터 준공식에 참석한 것에 감사를 표하고,야구 대제전이번 방한 기간 삼성 반도체 공장을 방문하기로 한 것을 환영했다.찐 총리는 3일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 공장을 방문할 예정이다.전영현 삼성전자 DS(디바이스솔루션)부문장(부회장)이 수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찐 총리는 삼성에 투자 확대,야구 대제전글로벌 시장으로 출시하는 주요 제품의 전략적 생산·R&D 기지 지속 운영 등을 요청했다.베트남 기업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한 삼성 공급망 참여 지원,야구 대제전삼성R&D센터 활동 강화,더 많은 현지 직원의 삼성 경영진 참여 기회 부여 등도 제안했다.
찐 총리는 "베트남 정부는 삼성이 베트남에서 투자 활동을 효율적이고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항상 지원하고 지지하며 모든 유리한 여건을 제공하겠다"며 "각 부처 장관은 삼성과 베트남 간 협약 내용을 이행할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야구 대제전
:제주 반상 프로모션 메뉴는 빙떡, 옥돔구이, 갈비몸국, 4찬과 진지 그리고 오메기 떡으로 준비되는데, 메밀반죽을 국자로 빙빙 돌리면서 부치는 ‘빙떡’은 무, 당근, 쪽파가 들어가 담백한 맛이 먹을수록 매력적이다.
야구 대제전,멕시코 입법부, 사법부에 이어 행정부까지 여성이 이끌면서, '마초(남성 우월주의) 나라' 멕시코는 3부 요인 수장 모두 여성이 맡는 기념비적 이정표를 세우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