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렛거

sk 블록 체인 - 광주 포토케이크 - Slot=2024-12-14%2Fqtswfz.html

NO.1: sk 블록 체인

NO.2: sk 블록체인 채용

NO.3: sk 플래닛 블록 체인

NO.4: sk c&c 블록 체인

NO.5: sk 텔레콤 블록 체인

NO.6: sk 플래닛 블록 체인 플랫폼

NO.7: sk 네트웍스 블록 체인

아이오닉5 기반 드론 스테이션 활용
생태계 복원을 위한 연구 협력 추진

사진=한경DB
사진=한경DB
현대자동차가 정부 기관 및 소셜벤처와의 협력을 통해 친환경 사회공헌 사업을 강화한다.

현대차는 10일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최두하 현대자동차 경영전략사업부장,류광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이사장,김형수 트리플래닛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sk 블록 체인트리플래닛과 '지속가능한 산림생태복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훼손된 산림 복원을 통한 산림생태계의 건전성 회복 및 생물 다양성 보전을 목표로 산림청 산하 기관인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과 나무 심기 전문 소셜벤처 트리플래닛과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차는 향후 5년간 관련 기관·기업과 함께 국내 최대 산불피해지인 동해안 지역을 중심으로 산림 복원을 추진하고,친환경 숲을 신규 조성한다.

새롭게 조성되는 숲은 현대차가 고객과 지역사회의 참여를 통해 2016년부터 운영 중인 대표 친환경 활동인 '아이오닉 포레스트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현대차는 산림복원 및 모니터링에 친환경 모빌리티인 '아이오닉 드론 스테이션'을 활용해 협약 당사자들과 생태계 복원을 위한 연구 협력도 추진한다.

아이오닉 드론 스테이션은 현대차의 전기차 아이오닉5를 기반으로 제작된 산림경영용 특장차량으로 트렁크 공간에 드론 스테이션을 만들고 차량 앞쪽 프렁크 공간에는 V2L 기술을 활용한 드론용 배터리 충전 데크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현대차와 협약 당사자들은 접근이 어려운 산불피해 지역 내 드론을 활용한 식재 및 산림 생장 과정의 주기적 모니터링,데이터 수집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연구 협력을 추진해 산림경영 고도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현대차가 9년째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이오닉 포레스트를 운영하고 있다.이는 인천 수도권 매립지에 미세먼지 방지 숲을 조성하는 사업을 시작으로 각 시대별 사회 이슈에 대응하는 테마를 선정해 숲 조성을 지속하는 사업이다.

현대차는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sk 블록 체인인도,sk 블록 체인미국,sk 블록 체인멕시코,캐나다 등에서도 글로벌 아이오닉 포레스트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해까지 약 50만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오는 2025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100만 그루의 나무를 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sk 네트웍스 블록 체인

:그는 50척이 넘는 배를 털어 1억 2000만달러를 손에 쥐었습니다.

sk 블록 체인,김 교수는 "일본,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등 해외 박물관에도 묘지가 많이 소장돼 있는데 어디에 어떤 것이 있는지 조사조차 이뤄지지 않았다"며 "반출 경위를 따져 환수를 추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묘지가 어디에 있는지 조사부터 하는 것이 우선순위"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