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키르기스스탄 대 오만

정성일 야구 - Slot=2024-12-14%2Fromitk.html

NO.1: 정성일 야구

<앵커>

경기 양주시의 한 태권도장에서 5살 남자아이가 심정지 상태에 빠지는 일이 있었습니다.경찰은 태권도장 관장이 아이를 학대한 걸로 의심하고 있는데,정성일 야구이 관장은 아이를 병원으로 보낸 뒤 도장 내부 CCTV 영상을 삭제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편광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경기도 양주에 있는 한 태권도장입니다.

그제(12일) 저녁 7시 40분쯤,정성일 야구태권도장 바로 아래층에 있는 병원에서 5살 남자아이 A 군이 숨을 쉬지 않고 있다는 신고가 소방에 접수됐습니다.

A 군은 도장 관장인 30대 B 씨에 업혀 병원으로 옮겨진 뒤 심폐소생술을 받았지만 상황이 호전되지 않은 겁니다.

[병원 관계자 : 관장님이 급하게 아이를 업고 와서 도와달라고 해서….숨을 쉬지 않았다고.]

아이는 구급차를 타고 근처 큰 병원으로 옮겨졌는데,정성일 야구경찰은 이 병원에서 관장 B 씨를 긴급체포했습니다.

B 씨가 말아서 세워둔 매트 사이에 A 군을 거꾸로 넣고 10분 넘게 방치한 걸로 파악된 겁니다.

당시 태권도장에는 수업을 함께 들은 다른 아이들도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태권도장 원생 학부모 : 애들 오래 다녔거든요.그렇게 괴롭히면서까지 오래 보내진 않았을 거예요.되게 잘해주시는데 애들한테.]

B 씨는 경찰 조사에서 "장난으로 그랬다"며 학대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정성일 야구경찰은 B 씨가 A 군을 상대로 이전에도 학대를 한 정황이 있다는 목격자 진술을 확보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B 씨는 구급차로 A 군을 병원으로 보낸 뒤 태권도장으로 올라와 내부 CCTV를 삭제한 걸로도 조사됐습니다.

서울의 한 대학병원으로 옮겨진 A 군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걸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관장 B 씨에 대해 아동학대 중상해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영상취재 : 설치환,정성일 야구영상편집 : 최혜영)

정성일 야구

:/ 사진=뉴스1이른바 '서울시 공무원 간첩 조작' 사건과 관련해 공소권을 남용했다는 의혹을 받은 안동완(53·사법연수원 32기) 부산지검 2차장검사에 대한 국회의 탄핵소추가 헌법재판소에서 기각됐다.

정성일 야구,쉬타예흐 총리는 "주민들을 가자지구에서 밀어내려는 이스라엘의 계획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