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도움 1위
몽골기업 투신과 통합물류센터 건립 맞손[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조현민 한진(002320) 사장이 몽골 물류시장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앞서 한진은 지난 3월 몽골 물류기업 투신그룹과 물류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진은 한국과 몽골간 교역을 위한 물류 루트를 개척하는 한편 현지 물류시설 환경 점검 등을 통해 글로벌 사업을 진두지휘할 방침이다.
조 사장은 지난 26일 울란바토르 외곽 터미널과 창고 부지 등을 둘러보고 27일에는 지난해 10월 개설한 한진의 몽골대표사무소를 방문했다.
몽골 내에 확산 중인 한류에 대해 점검하고 몽골 진출 한국기업들에 최적의 물류 서비스를 제시하기 위한 역량 개발,해외 네트워크 교차 활용을 통한 거점 확대 등을 집중 점검했다.
한진은 최근 해외 거점을 올해 42곳으로 확대하는 등 글로벌 사업 육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이를 위해 한진 경영진은 올 상반기 노르웨이,프리미어리그 도움 1위미국,베트남 등을 연이어 방문하고 있다.
몽골은 한류가 오랫동안 확산됐던 것에 반해 물류와 인프라가 활발히 개발되지 않은 지역이다.제조업이 발달하지 않아 생활 소비재 대부분을 수입에 의존하는만큼 물류 시장 육성이 시급하다.
이에 한진은 투신그룹과의 물류 파트너 계약을 통해 양사의 해외 네트워크를 교차 사용하는 등의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아시아 북서부 지역에 대한 물류 사업 활성화를 통해 한몽간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현지 진출 한국 기업들의 상품 운송에 대한 신뢰를 제고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 도움 1위
:도널드슨은 현재 수백명의 직원을 거느리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도움 1위,반드시 투표하겠다고 응답한 '적극적 투표층'에서는 더불어민주당 김영진 후보 53%, 국민의힘 방문규 후보 40%로 격차가 13%p까지 벌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