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승부차기 게임
NO.2: 2010 남아공 월드컵 승부차기 게임
28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일본산 수입식품 방사능 검사에서 일본 오사카부에서 생산된 과라나 씨 분말 제품에서 2㏃/㎏(㎏당 베크렐·방사능의 강도를 측정하는 단위)의 세슘이 검출됐다.수입 물량은 100㎏이었다.
과라나 씨에는 커피의 약 2배에 달할 정도로 카페인이 풍부해 에너지 드링크의 원료로 널리 쓰인다.특히 일본 홋카이도에서는 코카콜라가 수입되기 전 과라나를 원료로 한 탄산음료가 출시돼 현재까지도 애용되고 있다.
이에 따라 수입업체는 미량이라도 방사능이 검출되면 추가 핵종 검사증명서를 내는 대신 수입을 취소하고 반송하거나 폐기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올해 들어 일본산 수입식품에서 세슘이 미량 검출된 사례는 3건으로,월드컵 승부차기 게임캔디류와 쌀겨 등에서 세슘이 미량 검출됐다.
월드컵 승부차기 게임
:非수도권 그린벨트 대폭 완화…'총선용' 논란[정다운의 뉴스톡]뉴스 기사지역전략사업, 해제총량 배제…1~2등급지 해제 허용토지이용규제 일몰제 도입…신규 규제 원칙적 금지총선 50일 전 지역표심 자극할 수 있는 정책 발표그린벨트 면적 영남 압도적…수혜 편중 가능성'국토 30% 보호구역화' 생물다양성협약과도 상충CBS 정다운의 뉴스톡 530■ 방송 : CBS 라디오 '정다운의 뉴스톡 530'■ 채널 : 표준FM 98.
월드컵 승부차기 게임,유동성 위기설이 제기된 롯데건설은 PF 우발채무를 장기 조달구조로 전환하기 위해 신한·KB국민 등 금융사 8곳이 참여한 장기펀드 2조3000억원을 이달 초에 조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