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나라 mlc

주택복권당첨번호안내 - Slot=2024-12-14%2Fszkjrz.html

주택복권당첨번호안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누명 피해 20대 남성에 '무혐의' 통지…경찰 "직접 만나 사과할 것"

(화성=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죄 없는 20대 남성에게 성범죄자 누명을 씌웠다는 논란을 일으킨 이른바 '동탄 헬스장 화장실 성범죄' 사건 최초 신고인인 50대 여성이 경찰에 정식으로 입건됐다.

경기 화성동탄경찰서는 무고 혐의로 A씨를 형사 입건했다고 1일 밝혔다.

경기 화성동탄경찰서 [연합뉴스TV 제공]
경기 화성동탄경찰서
[연합뉴스TV 제공]

A씨는 지난달 23일 오후 5시 10분께 화성시 소재 모 아파트의 헬스장 옆 관리사무소 건물 내 여자 화장실에서 한 신원 불상의 남성이 용변을 보는 자기 모습을 훔쳐보고 성적 행위를 했다는 내용의 허위 신고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경찰 조사 당시 CCTV 영상을 보며,20대 남성 B씨를 범인으로 지목하며 "이 사람이 맞다","평소에 자주 보던 사람이다","운동을 하는 남성이다"라는 등의 진술을 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가 B씨를 용의자로 명확히 짚어 진술한 점을 고려할 때 무고의 고의가 있다고 보고,입건 전 조사(내사)를 정식 수사로 전환한 뒤 A씨를 입건했다.

경찰은 앞서 강제추행 혐의를 받아온 B씨에 대해서는 입건 취소하고,이날 무혐의로 결론 낸 수사 결과를 최종 통지했다.

아울러 새롭게 진행하는 무고 사건에 대해서는 B씨 변호인 측과 피해자 조사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

또 경찰은 B씨를 직접 만나 사과하기로 하고,주택복권당첨번호안내이 역시 B씨의 변호인에게 알릴 예정이다.

여자화장실 [촬영 이충원]
여자화장실
[촬영 이충원]


경찰 관계자는 "B씨가 사과받아줄 용의가 있다면,직접 찾아가 사과의 말씀을 전할 것"이라며 "대면 사과는 수사팀장,주택복권당첨번호안내B씨에게 반말한 직원,'떳떳하면 가만히 있어라'라고 말한 직원 등이 함께 가서 할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이 사건은 성범죄자 누명을 썼다고 주장한 B씨가 '억울한 남자'라는 유튜브 채널에 수사 과정 전반을 녹음해 둔 파일을 올리면서 알려졌다.

A씨의 신고로 성범죄 혐의를 받게 된 B씨는 자신을 찾아온 경찰관에게 "여자 화장실에 들어간 적 자체가 없다"고 말했으나,주택복권당첨번호안내경찰은 "CCTV 영상이 있다"며 추후 경찰서에 출석해야 한다고 알렸다.

이 과정에서 경찰은 B씨에게 반말을 섞어가며 응대하고,주택복권당첨번호안내경찰서를 방문한 B씨에게는 "떳떳하면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된다"라는 등의 발언을 한 것으로 드러나 거센 비난을 받았다.



주택복권당첨번호안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주택복권당첨번호안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최근 전세사기 등 부동산 관련 사건으로 불안감이 급증하면서 지난해 261건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주택복권당첨번호안내,[관련기사]☞ "홍명보 방패 삼아 책임회피하지 마" K리그팬 분노의 쓴소리☞ '황정음과 이혼' 남편 불륜설 등 추측 난무…'이 사진'에 힌트 있다?☞ 한혜진, 전직 판사 앞에서 분노한 사연…"판새란 말도 있어"☞ 이효정 "남편, 들킨 불륜녀만 17명…오빠 둘 조현병, 부모는 치매"☞ '결혼 8년차' 나르샤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 아직 없어"☞ "공사비 더 달라고?" 날벼락…공사비 폭등이 불러올 후폭풍[부릿지]☞ 국내주식으로 400만원→20억…40대 직장인, 계좌 오픈한 이유☞ 이나연, 2억대 슈퍼카 자랑…"60개월 할부, 매달 250만원 나가"☞ 김연아 '금메달 강탈'에 국민 분노…편파 판정 난무한 소치올림픽 폐막[뉴스속오늘]☞ [영상]"안유진 골반 훑고 지나가는 나쁜 손"…팬들 부글부글☞ '엔비디아 효과'에 투자자들이 베팅한 AI 수혜주들은 무엇?☞ "파업해도 무죄였잖아" 전공의들의 믿을 구석?…이번엔 선처 없을 듯☞ "전공의는 교육생 신분…이탈했다고 병원 마비? 정상 아니다"☞ 정의선 회장, 브라질 룰라 대통령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