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년5월11일 RB 라이프치히 SV 베르더 브레멘

【도박묵시록 카이지. 25】서후리 바카라|2024년5월11일 RB 라이프치히 SV 베르더 브레멘

NO.1: 도박묵시록 카이지 25권

NO.2: 도박묵시록 카이지 255화

연일 대학교 중심 시위 격화
친정부 학생 단체 공격으로 충돌 확대

공무원 할당제를 반대하는 시위대와 친정부 학생 단체가 15일(현지시간)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에서 충돌하고 있다.EPA연합뉴스
공무원 할당제를 반대하는 시위대와 친정부 학생 단체가 15일(현지시간)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에서 충돌하고 있다.EPA연합뉴스

방글라데시 전역에서 독립유공자 자녀들에 대한 채용 할당제를 두고 반대하는 시위대와 찬성하는 정부 지원 단체 간 충돌로 100명 이상이 다쳤다.

AP통신에 따르면 16일 오전(현지시간) 방글라데시 수도인 다카 외곽 사바르 자한기르 나가르 대학교에서 1971년 방글라데시 독립 전쟁 참가자 자녀들에 대한 공무원 채용 할당제 폐지를 요구하는 시위가 발생했다.집권당인 아와미연맹(AL)의 학생 지부인 방글라데시 차트라 연맹 회원들이 돌을 던지는 등 시위대를 공격하면서 찬반 세력 간 충돌로 이어졌다.

충돌을 진압하기 위해 경찰 역시 최루탄을 발사하고 곤봉을 휘두르며 학생 수십명이 부상을 당했다.인근 병원의 의료 책임자인 알리 빈 솔라이만은 “최소 50명 이상이 치료를 받았다”고 전했다.

방글라데시 독립 전쟁에 참여한 자녀들에게 정원의 30%를 할당하는 공무원 할당제는 2018년 대학생들 반대 시위로 폐지됐지만 지난달 다카 고등법원의 결정으로 부활했다.대법원은 4주간 고등법원 판결을 유예하겠다고 밝혔지만 방글라데시 전역에선 전날부터 공무원 할당제에 반대하는 시위가 확산하고 있다.

전날에는 다카 대학교에서 제도 찬반 세력 간 충돌이 일어나 100명 이상의 학생들이 다치기도 했다.AP통신은 “다카의 교통이 시위로 마비된 상태”라고 전했다.

대학생들은 사법부는 정부의 거수기 역할에 불과하다며 실제로는 셰이크 하시나 총리가 자신을 지지하는 친정부 단체 회원들의 자녀를 위해 추진하는 정책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실제 하시나 총리는 방글라데시 독립 전쟁을 이끈 셰이크 무지부르 라흐만의 딸이기도 하다.그는 최근 기자회견을 통해 취업 할당제 반대 시위대를 독립 전쟁 당시 파키스탄군과 협력한 라자카르 군에 비유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도박묵시록 카이지 25권

:베트남 일간지 ‘전찌’는 지난 21일 “이강인은 아직 없는 대한축구협회 공식 징계와 별도로 손흥민과의 싸움으로 이미지가 훼손되면서 무거운 경제적인 처벌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도박묵시록 카이지. 25,그러나 그것이 실체 판단이 아닌 것은 다 아시지 않습니까?][김재훈/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 변호인 : 그러니까 실제 판단은 아니지만 그 집행, 그렇게 명백하게 위법하다 그러면 집행정지 시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