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몬트리올 시간

사우스파크 갤러리 - 파포스fc

NO.1: 사우스파크 갤러리

NO.2: 사우스파크 코리아 갤러리

고용부와 충남도·울산시·전남도 확산 지원사업
인력난 해소와 근로자 복지 증진에 맞춤형 지원

LG화학 여수공장이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석유화학 산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서울신문
LG화학 여수공장이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석유화학 산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서울신문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장려금 등의 지원을 통해 석유화학업계의 인력난 해소를 지원한다.

고용노동부는 14일 충남도·울산시·전남도와 함께 석유화학 대기업과 협력사 간 격차 완화 및 약자 보호를 위한 상생 협약 확산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지난달 3일 석유화학업계 원·하청이 근로 등의 격차 완화를 위한 협업과제를 발굴하고 상생 협약을 체결하면서 중앙·지방정부도 뒷받침을 위해 이중구조 개선을 위한 지역별 맞춤형 지원책을 마련했다.지역 사업은 상생 협약 기업의 중·소 협력사 등을 대상으로 인력난 완화와 근로자 복지 증진 분야에 국비 9억원과 지방비 2억 3000만원을 지원한다.

3개 지역 공통으로 인력난 해소를 위해 15세 이상 신규 입직자(취업자)에게 입사 후 3·6·12개월 차에 100만원씩 최대 300만원의 장려금을 지원키로 했다.석유화학업종에 대한 취업 관심 및 근속을 유도하겠다는 취지다.또 35~59세 근로자를 채용하는 기업에는 최대 1200만원(울산 제외)을 지원하고,사우스파크 갤러리60세 이상 근로자를 계속 고용 또는 재고용하면 최대 720만원(월 60만원)을 지원한다.

지역별로는 근로자 복지 향상을 위한 건강검진비(충남·전남),사우스파크 갤러리휴가비(전남) 등도 맞춤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지자체별 세부 지원내용은 참여자 모집공고(8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한 고용부 고용정책실장은 “지자체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석유화학업 상생 협약 확산 지원사업이 중소 협력업체 및 근로자가 개선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상생과 연대를 통한 이중구조 해소와 약자 보호의 가치가 업계 전반에 확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사우스파크 코리아 갤러리

:이어 “국민이 원하는 것은 양보다는 질이다.

사우스파크 갤러리,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개편···유튜버·인스타그래머도 이용 가능뉴스 기사창작자·캠페인사 제휴 활동 관리 공간 마련[서울경제] 네이버는 최근 창작자(크리에이터)와 캠페인사의 제휴, 협업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브랜드 커넥트'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