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번리 티켓
NO.2: 토트넘 대 번리 경기 티켓
(싱가포르=연합뉴스) 신현우 기자 = 제21차 아시아 안보회의(샹그릴라 대화)에 참석 중인 신원식 국방부 장관이 1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샹그릴라 호텔에서 기하라 미노루 일본 방위상과 회담하고 있다.2024.6.1
(도쿄=연합뉴스) 박성진 특파원 = 기하라 미노루 일본 방위상이 11일 한일 외교·국방장관이 참여하는 '2+2 회담'을 처음으로 개최하는 방안을 검토할 생각을 보였다고 교도통신이 보도했다.
기하라 방위상은 이날 참의원(상원) 외교방위위원회에 출석해 한일 2+2 회담 개최 방안에 대해 "우선 방위 당국 간 대화를 활성화하고 안전보장 협력의 구체적인 내용을 협의하면서 외무성과 연계해 검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하라 방위상은 야당인 국민민주당의 신바 가즈야 의원이 지난 1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한일 국방장관 회담에서 양국이 '초계기 갈등' 재발 방지와 국방대화 활성화에 합의한 것을 거론하며 2+2 회담 개최를 요구한 데 대해 이같이 대답했다.
가미카와 요코 외무상은 한일 2+2 회담에 대해 "현시점에서 결정된 것은 없지만 한국 측과 긴밀히 의사소통하면서 구체적인 연계 협력을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토트넘 대 번리 경기 티켓
:군인권센터, 4일 오전 11시 국방부 앞 기자회견 진행‘훈련병 사망사고’ 진상 규명·재발 방지 촉구 등 요구 30일 오전 전남 나주시 한 장례식장 야외 공간에서 얼차려 중 쓰러졌다가 이틀만에 숨진 훈련병에 대한 영결식이 열리고 있다.
토트넘 번리 티켓,다가오는 정부 예산안 발표를 앞두고 T&E는 보고서를 통해 지난 2023년에 23% 증가한 신규 SUV 판매 기록을 토대로 향후 SUV 구매 증가를 통제하기 위해서는 공해가 심한 대형 고급 자동차를 구매할 경우 차량소비세를 인상하고 세금 부과 기준에 차량 무게를 추가하는 등 세금 제도를 수정하도록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