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첼시fc
NO.2: 첼시fc u21
NO.3: 첼시fc 유니폼
NO.4: 첼시fc 응원가
NO.5: 첼시fc 위민
NO.6: 첼시fc 경기일정
NO.7: 첼시fc 일정
NO.8: 첼시fc 로고
NO.9: 첼시fc 홈페이지
NO.10: 첼시fc 갤러리
1일 부산 교육계와 경찰 등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부산교육청 A 장학사가 밀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그는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다.
부산교육청에 따르면 A 장학사는 부산 한 학교에서 시행 중이던 내부형 교장 공모제가 취소된 이후 제기된 민원에 힘들어했다고 전해졌다.
이 학교는 8월 31일 자로 4년간의 교장 공모제가 끝난 뒤 9월 1일부터 교장 공모제가 계속되도록 재신청했으나 부산교육청 자문단과 지정위원회 심의,첼시fc교육감 결정 절차 등을 거쳐 교장 공모제 미지정 통보를 받았다.
그러자 국민신문고,첼시fc'부산교육감에 바란다' 등 게시판에 교장 공모제 미지정 재검토를 요구하는 각종 민원이 수십 차례 올라왔다.이 학교 관계자는 교장 공모제 미지정에 대한 이유 등을 설명해달라며 부산교육청을 직접 방문하기도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단순 업무 담당자였던 A 장학사는 이 과정에서 민원은 물론 교장 공모제 관련 전화에도 시달렸고 이런 어려움을 주변 인물들에게 털어놓기도 했다.부산교육청은 내부 조사를 벌인 후 이번 일과 관련된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