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스터 시티 대 입스위치 타운 fc 라인업
NO.2: 레스터 시티 대 입스위치
NO.3: 레스터 시티 대 입스위치 타운 fc 통계
NO.4: 레스터 시티 대 입스위치 타운 fc 순위
NO.5: 레스터 시티 대 입스위치 타운 fc 경기
NO.6: 입스위치 타운 fc 대 레스터 시티 타임라인
NO.7: 입스위치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NO.8: 입스위치 대 레스터 시티 통계
NO.9: 입스위치 타운 fc 대 레스터 시티
NO.10: 입스위치 대 레스터 시티 순위
40여명 현대카드 본사 방문
정태영 부회장 직접 기술 소개
6월 30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따르면 지난 26일 라이언 맥이너니 비자(Visa)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한 Visa 글로벌 임원진들 10여명과 아랍에미레이트(UAE),카타르,사우디아라비아,남아프리카공화국,레스터 시티 대 입스위치카자흐스탄,조지아 등 CEMEA(Central & Eastern Europe,레스터 시티 대 입스위치Middle East & Africa) 지역의 은행·카드사 등 금융사 CEO 30여명 등 40여명이 현대카드를 방문했다.
서울에서 열리는 Visa 글로벌의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방한한 것을 계기로 현대카드를 찾은 것이다.현대카드가 보유하고 있는 인공지능(AI)기반 데이터사이언스 솔루션을 직접 보고 설명을 듣기 위해 현대카드를 방문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 부회장은 현대카드의 데이터 솔루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선보인 것은 물론,레스터 시티 대 입스위치현대카드가 한국 금융 비즈니스를 혁신해 온 히스토리와 데이터 사이언스 기업으로서 어떻게 변화해 가고 있는지에 대해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정 부회장은 "현대카드는 카드업계 후발 주자였지만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시장을 개척하고 전에 없던 브랜딩을 선보이는 등 꾸준한 혁신을 통해 현재는 GPCC는 물론 세계 최초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PLCC까지 동시에 잘하는 전세계 유일의 카드사로 자리매김했다"며 "특히 자체적으로 발전시킨 AI 엔진을 기반으로 업계 최고 파트너사는 물론 글로벌 레벨의 파트너사들과 데이터 사이언스 협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정 부회장은 최근 기자들과 만나 현대카드는 중장기적 비전을 가지고 AI기술 개발과 관련 사업에 1조 원을 투자해 왔다고 밝힌 바 있다.
입스위치 타운 fc 대 레스터 시티
:단축근무, 시차출퇴근제, 재택·원격근무 같은 다양한 유연근무제 도입을 위한 법제화까지는 시간이 걸리는 만큼 일단 중소기업의 요청사항에 대해 우선 도입을 추진해야 한다.
레스터 시티 대 입스위치,검찰 관계자는 "장기간 걸친 계획적인 범행으로 국민경제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지원되는 국가보조금과 정부출연금을 부정 수급했고 그 액수가 크다"면서 "피고인들은 자신들의 범행이 제보에 발각될 위기에 처하자, 신고자로 의심되는 피해자를 협박하기까지 했던 점 등을 고려해 1심 판결의 형이 너무 가볍다고 판단해 항소를 제기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