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중국 바카라

엘살바도르 대 트리니다드 토바고 - Slot=2024-12-14%2Fwctujc.html

엘살바도르 대 트리니다드 토바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준표 "전공의 3명 사표 수리하고도 의료공백 없어"

의과대학 입학 정원 증원에 반발하는 개원의 등을 회원으로 둔 대한의사협회가 18일 전면 휴진을 예고한 가운데 대구의료원은 정상 진료에 나선다고 밝혔다.사진은 대구의료원 전경.(대구의료원 제공)/뉴스1
의과대학 입학 정원 증원에 반발하는 개원의 등을 회원으로 둔 대한의사협회가 18일 전면 휴진을 예고한 가운데 대구의료원은 정상 진료에 나선다고 밝혔다.사진은 대구의료원 전경.(대구의료원 제공)/뉴스1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의과대학 입학 정원 증원에 반발하는 개원의 등을 회원으로 둔 대한의사협회가 18일 전면 휴진을 예고한 가운데 공공의료기관인 대구의료원은 정상 진료에 나선다고 밝혔다.

대구의료원은 11일 성명을 통해 "대구의료원은 공공의료기관으로서 현 상황에 동요하지 않고 지역 진료 공백 최소화를 위해 비상진료체계를 유지해 왔다"며 "이번 개원의 집단 휴진 시에도 단계적으로 평일 진료 시간과 주말 진료시간을 연장하는 등 정상 진료를 통해 시민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어 "대구시 민선 8기 공약으로 추진 중인 광역 단위 최고 수준의 의료 인프라 확충,엘살바도르 대 트리니다드 토바고공공의료서비스 강화,엘살바도르 대 트리니다드 토바고강도 높은 내부 혁신을 통한 공공·응급 의료 기능 강화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공공의료기관은 경북대병원도 단체행동을 하지 않는 쪽으로 방침을 정했다.

한편 홍준표 대구시장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의사들의 파업 추진에도 불구하고 대구의료원은 정상 진료를 한다.전공의 3명의 사표를 수리해 자르고도 아무런 의료공백이 없다"며 "차제에 대구의료원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대구·경북 최상급 병원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엘살바도르 대 트리니다드 토바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엘살바도르 대 트리니다드 토바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연내에는 개인 맞춤형 AI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엘살바도르 대 트리니다드 토바고,1998년 입사한 그는 “절박해서, 아무것도 몰라서, 그저 바닥부터 뛰면서 일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