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여캠 월드컵

구월동 로또

NO.1: 구월동 로또



인기 드라마 <더 글로리>에 하예솔 역으로 출연했던 아역 배우 오지율양(10·사진)이 세종시 홍보대사가 됐다.

세종시는 3일 시청 세종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오양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오양은 어린이 모델로 활동하다 영화 <승리호>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한 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주인공 우영우 아역으로 출연했고,<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임지연)의 딸 하예솔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오양은 현재 세종 나성초에 재학 중이다.오양은 앞으로 2년 동안 세종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한글문화정원도시’로서 세종의 이미지를 알리는 홍보 영상 제작 등에 참여하고,구월동 로또오는 9월 도입하는 대중교통 정액권‘이응패스’와 2026년 국제정원도시박람회 등 세종시 역점 사업 홍보에도 함께하게 된다.

오양은 이날 위촉식에서 “세종시민으로서 시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친구들과 세종시민들,구월동 로또나아가 전 세계에 세종시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민호 세종시장은 “효과적인 시정 홍보를 위해 촉망받는 아역 배우인 오지율양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면서 “오양의 국내외 인지도를 통해 한글문화수도,정원도시로 발전해 나갈 세종시의 모습이 세계적으로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구월동 로또

:애플이 다음 달 AI폰을 공개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전체 시장의 ‘파이’가 커질지 주목된다.

구월동 로또,복지부는 이날 의료법 위반죄(업무개시명령 위반죄, 의료법 제59조 제2항, 제88조), 및 업무방해죄(형법 제314조)를 교사(형법 제31조), 방조(형법 제32조)한 혐의로 의협 비대위 관계자 등 5명, 성명불상자 등을 경찰해 고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