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실무지침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유럽·일본·중국 등 주요 시장 특허 확보
ADC·CAR-T 등 다양한 병용특허 독점기간 연장
지아이이노베이션은 면역항암제 GI-101A·GI-102에 대한 물질특허가 중국에서 등록됐다고 3일 밝혔다.미국·유럽·일본에 이어 중국에서 GI-101A·GI-102에 대한 물질특허 등록에 성공해 글로벌 바이오의약품 시장의 주요 국가에서 독점권리를 확보했다.
특허권은 신약 개발과 상업화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특허권이 미치는 지역에 따라 기술 이전과 사업화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의 글로벌 항암제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암 발생과 치료가 증가하면서 글로벌 항암제 임상시험 중 35%가 중국에 본사를 둔 기업에 의해 진행되고 있다.이는 중국 항암제 시장의 급격한 확대를 보여주는 지표이다.
장명호 지아이이노베이션 CSO(신약개발임상총괄)는 "이번 중국에서의 물질특허 등록은 GI-101A·GI-102 사업화 성공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그 밖에 러시아·호주 등 출원국가에서 순조롭게 특허등록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심사단계 있는 다른 국가에서도 성공적으로 등록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향후 라이선스 계약 협상에서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GI-101A·GI-102와 면역항암제·화학항암제와의 병용,암호화폐실무지침서ADC 병용,암호화폐실무지침서CAR-T 병용,방사선 치료 병용 등 다양한 파트너와의 병용에 대한 특허등록도 이어지고 있다"며 "이를 통해 기술적 장벽을 높이고 GI-101A/GI-102 전체 제품의 독점기간을 연장시켜 더 오랜 기간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암호화폐실무지침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암호화폐실무지침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서영교 최고위원도 "김혜경 여사는 2만7000원 당신의 밥값을 냈고, 나머지는 김 여사와 관계가 없다"면서 "관련이 전혀 없음에도 기소했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기소한 검찰은 향후 심판을 받을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암호화폐실무지침서,과기정통부, 우수 연구개발 혁신제품 6개 신규 지정뉴스 기사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공](서울=연합뉴스) 조승한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위지원시스템즈의 '스마트폰을 활용한 위변조 지문 검출 설루션' 등 6개 제품을 우수 연구개발 혁신제품으로 지정했다고 2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