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랜도 여행
NO.2: 올랜도 여행 일정
NO.3: 올랜도 여행 후기
NO.4: 올랜도 여행 블로그
NO.5: 올랜도 여행사
NO.6: 올랜도 여행지
NO.7: 올랜도 여행 예산
NO.8: 올랜도 여행 경비
NO.9: 올랜도 여행 비용
[앵커]
최근 청소년을 대상으로 춤을 출 수 있는 클럽을 운영한 업소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유흥업소와 비슷하게 운영하고 있었지만,일반 음식점으로 등록하는 꼼수를 써서 새벽까지 영업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현장K,이유민 기잡니다.
[리포트]
의자에 올라가 춤을 추는 한 여성,주변 사람들의 환호성이 터져 나옵니다.
화려한 레이저 조명에 무대용 연기까지.
몸을 흔들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청소년들입니다.
일반 클럽과 비슷한 모습이지만,올랜도 여행15-19살까지만 입장하는 청소년 클럽입니다.
입장료는 물론 유명 인플루언서를 초청하거나 테이블 사전 예약도 진행됩니다.
[업소 관계자 : "(입장료도 있는 거예요?) 이야기 안 할 거니까 가세요.성인 안 받으니까 가세요."]
이곳은 청소년 클럽 앞입니다.
자정이 넘은 시간이지만 아직도 클럽은 운영되고 있습니다.
노래방과 PC방 등은 밤 10시 이후 청소년의 출입이 금지되지만,이곳은 새벽까지 영업이 이어지는 이유.
청소년 클럽이 일반음식점으로 신고됐기 때문입니다.
[클럽 이용 청소년/음성변조 : "(노래방 이런 데는 밤 10시까지밖에 안 되잖아요.) 뭐 허가받았다는데요."]
하지만 일반음식점에선 금지된 춤과 노래가,올랜도 여행밖에서도 들릴 정도로 새벽까지 이어집니다.
[클럽 이용 청소년/음성변조 : "틱톡 보시면 그런 춤 있잖아요.댄스,댄스,올랜도 여행댄스.이런 느낌으로 춤춰요."]
유흥업소와 비슷하게 운영되고 있지만,세금이 더 적은 일반음식점으로 신고돼 탈세 논란도 일고 있습니다.
[학부모 : "어른들의 유흥 문화잖아요.탈선의 장을 조장하고 있는 게 가장 걱정이 되는 거죠."]
학부모들의 문제 제기가 잇따르자,경찰은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업소 대표를 검찰에 넘겼고,김포시는 영업정지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현장 K 이유민입니다.
촬영기자:김현민 정준희/영상편집:이태희/그래픽:여현수 김성일
올랜도 여행지
:이성우 천안함46용사 유족회장(고 이상희 하사 부친)은 본지 통화에서 “야권 인사들이 ‘경계 실패다’ ‘부하를 수장시켰다’ 등 천안함 망언을 늘어놓을 때마다 고통스러웠고 그 결과 유가족 9명이 암으로 죽거나 투병 중”이라며 “이재명 대표도 과거 ‘천안함 잠수함 충돌설’에 동조하는 입장을 보여 최 전 함장이 몇 차례나 면담 요청을 했는데 받아주지 않았고 사과도 안 했다”고 했다.
올랜도 여행,25%)를 6000여표, 간발의 차로 따돌리며 국회에 입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