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첫 우승팀
NO.2: 월드컵 첫 우승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미혼모 지원금을 타내기 위해 혼인 신고를 하지 않겠다는 아내로 인해 고민이라는 남편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와이프가 애 낳아도 혼인 신고하지 말자고 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결혼 2년 차 신혼부부라고 소개한 작성자 A씨는 "아내가 애를 낳아도 혼인 신고를 하지 말자고 했다"라며 "혼인 신고를 왜 하기 싫냐고 물어보니,첫 월드컵 우승미혼모 지원금을 타기 위해서라고 답했다"고 털어놨다.
아내의 말을 들은 A씨는 곧장 "제정신이냐"며 화를 냈다.하지만 아내는 "왜 나를 이상한 취급하는지 모르겠다.언니도 이렇게 해서 지원금을 받았고,첫 월드컵 우승주위 친구들도 이런 식으로 지원금을 받고 있다"고 맞받아 쳤다고 한다.
A씨는 "너무 충격적이다.아이를 낳기 전 당연히 혼인신고를 해야 맞다고 생각한다.괜히 미혼모로 신고했다가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려고 그러는지 모르겠다"라며 "요즘엔 결혼해도 청약 등의 이유로 혼인신고를 안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첫 월드컵 우승어떻게 아이를 낳았는데도 혼인 신고를 안 할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지원금을 악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도 놀랍다"고 토로했다.
한편 정부는 미혼 부모를 포함한 한부모 가정에게 ▷에너지 이용료 감면 ▷문화누리 ▷스포츠 바우처 등을 제공하고 있다.중위소득 52% 이하(월 소득 약 170만원)인 가정에게는 월 20만원의 수당도 제공하고 있다.
월드컵 첫 우승
:민 대표 법률대리인은 “법원 가처분 결정에 따라 민 대표가 대표직을 계속 유지할 수 있겠네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어도어 이사회에서 이사들 결의만 있으면 대표 해임이 가능하다”며 “새로 선임된 (하이브 측)이사들이 이사회를 소집해 해임을 의결하지 못하도록 이사회의 권리를 강제할 수 없어서 불안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첫 월드컵 우승,마포보다 비싼 동대문? 비싸다 욕먹던 청량리 국평 18억 ‘신고가’청량리역롯데캐슬SKY-L65전용 8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