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노구라 카지노

로또 되면 할일|【해외 온라인 포커】

NO.1: 로또 되면 할일

양념 고기 초벌해 비닐 담고,로또 되면 할일반찬 채소도 가져가

무한리필 고깃집에서 음식을 빼돌린 중년의 커플 모습.JTBC 사건반장
무한리필 고깃집에서 음식을 빼돌린 중년의 커플 모습.JTBC 사건반장


무한리필 고깃집에서 고기와 반찬 등을 용기에 담아 빼돌린 중년의 커플이 포착돼 네티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지난 12일 JTBC '사건반장'은 대구의 한 무한 리필 돼지고깃집을 운영하는 사장 A씨의 사연을 보도했다.

A씨는 지난 1일 가게 폐쇄회로(CC)TV를 보고 있던 남편으로부터 "40~50대로 보이는 남녀 2명이 음식을 따로 가져와 용기에 포장하는 모습을 봤다"는 연락을 받았다.이에 A씨는 해당 손님들에게 다가가 "음식을 밖으로 가져가면 안 된다"고 주의를 줬고,로또 되면 할일손님들은 사과하며 고기를 돌려주고는 급하게 가게를 빠져나갔다.

이 커플이 가게를 나간 후,로또 되면 할일A씨는 CCTV를 다시 돌려봤다.그런데,이 커플은 고기만 가져간 것이 아니었다.이들은 양념 고기를 초벌해 비닐 등에 담았고,반찬과 채소 등도 통에 담아 몇 번씩 옮기기까지 했다.

A씨는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었으면 해서 제보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연을 접한 신유진 변호사는 "2명이 현장에서 합동으로 역할을 분담해서 절도 행위를 하는 것"이라며 "명백하게 특수절도죄,업무방해죄로 처벌될 수 있는 행위"라고 경고했다.

로또 되면 할일

:6연승을 하게 돼 영광"이라며 "초반 우승 생각에 좋지 못한 바둑을 뒀다.

로또 되면 할일,"표적항암제 글리벡 출시 소식으로 표지를 꽉 채운 미 시사주간지 ‘타임’ 2001년 5월 28일 자 표지.